KT, ‘키즈랜드 토크 콘서트’ 참가자 모집..오은영 박사와 육아고민 상담

변동휘 기자 승인 2024.09.30 13:56 의견 0
KT가 부모 고객들을 위한 ‘키즈랜드 토크 콘서트’를 개최한다. (자료=KT)

[한국정경신문=변동휘 기자] KT가 오은영 박사와 육아 고민을 나누는 행사를 마련했다.

KT의 영유아 대상 IPTV 서비스 지니TV 키즈랜드는 ‘키즈랜드 토크 콘서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키즈랜드 토크 콘서트는 오 박사가 부모 고객을 만나 육아 고민을 듣고 해결책을 제시하는 고객 참여형 강연 행사다. 올해 3회째를 맞았으며 ‘육아, 부모를 위한 공감과 힐링의 시간’을 주제로 강연과 즉석 Q&A 상담이 진행된다.

행사는 10월 22일 서울 동대문 노보텔 앰배서더 호텔에서 열리며 같은달 24일 수원 이비스 앰배서더 호텔에서도 진행된다. 매직쇼와 웰컴푸드 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된다.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10월 15일까지 KT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선발된 참가자에게는 개별 문자로 안내된다.

오 박사는 “부모와 아이가 서로 마음을 읽고 소통하는 데 키즈랜드가 역할을 하기 바란다”며 “키즈랜드 토크 콘서트로 부모님들을 직접 만나 육아 고민에 대해 함께 고민하고 위로되는 시간을 만들고 싶다”고 말했다.

KT 브랜드전략실장 윤태식 상무는 “국민 육아 멘토 오은영 박사와 함께 고객들의 육아 고민을 해결하고 소통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KT 고객들이 함께 참여하고 긍정적인 경험을 할 수 있는 다양한 참여형 프로그램을 지속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