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필모톡’ 17번째 주인공 조진웅 선정

변동휘 기자 승인 2024.09.30 16:44 의견 0
SK브로드밴드가 필모그래피 토크쇼 ‘필모톡: 조진웅’을 연다.

[한국정경신문=변동휘 기자] SK브로드밴드가 필모그래피 토크쇼 ‘필모톡’의 17번째 주인공으로 배우 조진웅을 선정했다.

SK브로드밴드는 10월 17일 홍대 T팩토리에서 ‘필모톡: 조진웅’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T팩토리는 서울 마포구 홍대입구역에 위치한 SK텔레콤의 ICT 복합 문화공간이다. SK브로드밴드와 SK텔레콤은 지난해 6월부터 배우와 관객이 만나 필모그래피에 대해 이야기하는 ‘필모톡’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필모톡’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토크콘서트로, 현장에서 수어 통역과 영상 자막을 함께 제공한다.

17번째 필모톡 주인공으로는 ▲시그널 ▲아가씨 ▲독전 ▲노 웨이 아웃:더 룰렛 등 연이은 화제작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배우 조진웅이 나선다. 조진웅은 2016년 제 1회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드라마 부문 대상을 수상했으며 2021년 제40회 황금촬영상영화제 최우수 남우주연상 등 다수의 수상경력을 통해 남다른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이번 필모톡에서는 범죄와 역사, 로맨스 등 다양한 장르에서 강렬하고 현실적인 연기로 팬들의 사랑을 받아온 조진웅의 필모그래피를 돌아보게 될 것으로 전망된다.

필모톡 참가 신청은 10월 9일까지 ▲B tv 홈 ▲모바일 B tv 이벤트 페이지 ▲인스타그램 이벤트 계정 ▲T팩토리 홈페이지 등을 통해 받는다. 행사 영상은 B tv 가이드채널 및 VOD와 SK브로드밴드 유튜브 채널 ‘비사이더스’를 통해 11월 초 독점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비사이더스는 ‘콘텐츠의 이면을 본다’는 모토 하에 그간의 필모톡 영상과 배우의 수어 영상 등을 독점 공개하며 오픈 5개월 만에 누적 조회수 370만을 넘어섰다. 그동안 필모톡에 참여한 배우들이 재미있고 솔직한 이야기들을 관객과 나눠왔다.

SK브로드밴드는 ‘필모톡’에 출연하는 배우들의 주요 작품을 B tv에 ‘가치봄’ 콘텐츠로 편성하고 있다. ‘가치봄’ 콘텐츠는 화면에 한글자막과 화면해설을 넣어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로 매출의 일부는 한국농아인협회에 기부된다.

SK브로드밴드 박참솔 플랫폼 담당은 “‘필모톡’에서 나누는 따뜻한 공감과 소통이 오프라인에 이어 온라인에서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며 “고객과 함께 하는 공유의 장을 지속적으로 마련해 B tv의 가치와 만족도를 함께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