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레이저와 협업..게이밍 용품 프로모션
변동휘 기자
승인
2025.01.07 09:11
의견
0
[한국정경신문=변동휘 기자] 넷마블이 게이밍 용품 브랜드 레이저와 손잡고 넷마블스토어에서 프로모션을 열었다.
넷마블은 자사의 공식 스토어 넷마블스토어에서 레이저 게이밍 용품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10일까지 넷마블 본사 지타워 3층 ‘ㅋㅋ다방’에 위치한 넷마블스토어 오프라인 매장에서 열린다. ▲노트북 ▲마우스 ▲키보드 ▲헤드셋 등 게이밍 용품을 포함해 ▲카메라 ▲마이크 ▲게이밍체어 등 스트리밍 용품 및 잡화까지 국내에서 판매하고 있는 레이저의 전 상품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매장에서는 총 37개의 대표 상품을 체험해볼 수 있다.
넷마블은 협업 프로모션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먼저, 구매 고객 전원 대상 레이저 메모지를 증정하며 구매 후 명함 응모 시 추첨을 통해 ▲레이저 스네키 인형(2명) ▲레이저 메탈 키캡(3명) ▲레이저 케이블타이(10명)를 증정한다. 노트북 구매 시 13만9000원 상당의 레이저 백팩을 선물한다.
넷마블은 공식 브랜드 마스코트 ‘넷마블프렌즈’를 포함해 모두의마블과 쿵야 등 자체 IP를 적극 활용해 콘텐츠를 확장하고 있다. 공식 캐릭터 매장 넷마블스토어를 온오프라인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텐바이텐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하는 등 대중과의 접점을 늘려가고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