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과 함께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넷마블, 인기 게임 11종서 이벤트 실시
변동휘 기자
승인
2024.12.20 13:35
의견
0
[한국정경신문=변동휘 기자] 넷마블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자사 인기 게임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넷마블은 자사 주요 게임 11종에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연다고 20일 밝혔다.
먼저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는 오는 25일까지 ‘홀리데이 파티! 출석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7일 동안 출석만 해도 성진우 신규 무기 ‘금미호’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미션에 참여하고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홀리데이 파티’ 이벤트가 31일까지 열린다.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에서는 오는 25일까지 주점 크리스마스 트리를 통해 다이아와 성장 재화 등을 지급하는 ‘축복의 나무 선물’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26일까지 이어지는 ‘반짝 포근 두근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통해 크리스마스에 필요한 물품을 각 마을에 기부하면 ‘다이아’ 등 다양한 보상을 선물한다. 1월 2일까지 신규 캐릭터 ‘【성야의 무녀】 드루이드 자네리’를 획득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시즌 스페셜 스텝업 소환’도 함께 진행한다.
‘레이븐2’는 크리스마스 이벤트 던전 ‘침묵의 설원’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던전에서 크리스마스 성의 ‘눈 내리는 밤’과 이벤트 아티팩트 ‘성탄절의 악몽’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또 업데이트 기념 출석 이벤트를 통해 크리스마스 사역마 ‘스노폰’을 지급한다.
지난달 출시한 ‘킹 아서: 레전드 라이즈’는 29일까지 ‘해피 홀리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플레이를 통해 미션을 완료하고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아울러 신규 공격형 영웅 ‘이웨렛’의 픽업 이벤트가 25일까지 이어진다.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역시 풍성한 크리스마스 기념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꿈돌 11회 소환권과 희귀 꿈돌 소환권 등을 증정하는 ‘눈꽃 특별 출석부’ 이벤트를 1월 8일까지 진행한다. 크리스마스 몬스터 처치 시 ‘눈꽃 결정’을 제공하며 이를 모아 ‘영웅 정령/탑승물 도전권’ 등 인기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제2의 나라’는 메인 도시인 ‘에스타바니아’가 1월 9일까지 크리스마스 테마로 변경된다. 크리스마스 테마의 ‘에스타바니아’에선 25일까지 ‘산타 후냐’ 이벤트가 진행되며 ‘길더 및 상급 강화석 상자’와 ‘승급석 상자’ 등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같은 기간 매일 19~21시 ‘마녀의 숲’ 지역에서는 ‘펠리시아 풍등 축제’가 열린다.
‘신의 탑: 새로운 세계’는 스토리 이벤트 ‘고요한 밤에! 거룩한 밤에!’를 1월 2일까지 진행한다. 또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신규 홀리데이 의상과 레볼루션 조각 등 풍성한 보상을 증정한다.
‘일곱 개의 대죄 키우기’에서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주점 테마가 크리스마스로 변경되며 ‘오슬로 3성’과 ‘반 요리 3성’ 카드 드로우 성공 시 크리스마스 테마 연출이 적용된다. 23일부터는 이벤트 보스 ‘벌크업 산타 버크’를 처치하고 ‘크리스마스 양말’을 획득해 상점에서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 보스전을 진행한다.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은 ‘크리스마스 카운트다운’ 출석 이벤트를 25일까지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게임에 접속하면 ‘최상급 고대 무기 복구석’과 ‘NEW 최상급 꾸러미 선택상자’ 등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모두의마블’에서는 오는 27일까지 신규 캐릭터 ‘진화 산타 크로니’와 ‘진화 스노우 말리아’로 플레이 시 횟수마다 이벤트 재화 ‘초대박 RP 복숭아’를 선물한다. 누적 15회 플레이 시 '크리스마스 산타 박스 꾸러미'와 '공격/방어 영광의 빛 선택권'을 제공한다. 매일 접속 시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도둑 산타 큐브’와 ‘크리스마스 산타 꾸러미’를 증정한다.
신년을 앞두고 새 이름으로 단장한 야구 게임 ‘마구마구 2025 모바일’은 24일과 25일 접속 시 ‘마구크리스마스선물’을 지급한다. 미션을 완수하고 협력 오브젝트를 만들면 레전드선수팩과 ‘마구산타랜덤선물’ 등을 보상으로 제공하는 ‘협력 만들기’ 이벤트도 함께 연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