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건설, 종로엠스쿨과 ‘더 플래티넘 스카이헤론’ 단지 내 입점 맞손

우용하 기자 승인 2024.10.24 11:17 의견 0

[한국정경신문=우용하 기자] 쌍용건설은 경기도 평택에 공급하는 ‘더 플래티넘 스카이헤론’과 종로엠스쿨이 교육혜택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16일 김균태 케이프홀딩스 대표(왼쪽)와 성영남 교육다움 성영남 대표가 ‘더 플래티넘 스카이헤론’에 종로엠스쿨을 입점하기 위한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 촬영하고 있다. (자료=쌍용건설)

지난 16일 더 플래티넘 스카이헤론은 종로엠스쿨의 단지 내 입점을 확약하고 입주민을 위한 최상의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협의했다. 종로엠스쿨은 국내 초·중 전문교육 브랜드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더 플래티넘 스카이헤론 입주민들에게는 종로엠스쿨의 차별화된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한 교육특화서비스가 1년간 무상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추가로 1년간 5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자녀 교육에 관심이 높은 3040세대가 주요 소비층으로 자리 잡으면서 입주자들의 니즈에 부합하고자 종로엠스쿨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게 됐다.”며 “더 플래티넘 스카이헤론은 단순한 주거 공간을 넘어 자녀 교육까지 체계적으로 지원하는 교육 특화 단지로 입주민들의 높은 만족도를 끌어낼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더 플래티넘 스카이헤론은 경기 평택역세권 일대 통복 2지구에 들어서며 다음 달 분양될 예정이다. 단지는 아파트 전용면적 84~134㎡ 784세대와 오피스텔 전용면적 113~118㎡ 50실 등으로 구성됐다.

평택역이 도보거리에 위치한 역세권 단지로 평택역에서 한 정거장 거리에 위치한 평택지제역에서는 1호선과 SRT·수원발 KTX를 이용할 수 있다. 단지 인근에 위치한 버스 정류장에는 40여개 노선의 시내버스가 정차해 대중교통 이용도 편리하다. 성동유치원과 평택중앙초, 한광중·고, 비전동·합정동 학원가 등 우수한 교육 인프라도 누릴 수 있다.

더 플래티넘 스카이헤론의 견본주택은 평택시 합정동 일원에 마련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