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그룹 '사회공헌활동 백서' 전달력 인정..美 '머큐리어워즈'서 금상

이정화 기자 승인 2022.03.23 09:04 의견 0
현대차그룹은 세계 3대 홍보물 경연대회 중 하나인 머큐리 어워즈에 '사회공헌활동 백서 2020'을 출품해 금상을 받았다고 23일 밝혔다. [자료=현대차그룹]

[한국정경신문=이정화 기자] 현대자동차그룹의 '사회공헌활동 백서'가 메시지 전달 능력 등을 인정받았다.

현대차그룹은 세계 3대 홍보물 경연대회 중 하나인 머큐리 어워즈에 '사회공헌활동 백서 2020'을 출품해 금상을 받았다고 23일 밝혔다. 현대차그룹은 '내용 전달력이 뛰어난 연차 보고서' 분야의 CSR 보고서, 지속가능경영 보고서 등 2개 부문에서 금상을 수상했다.

현대차그룹 사회공헌활동 백서는 그룹의 사회공헌 체계와 주요 사회공헌 사업을 정리해 지난 2004년부터 매년 발행하는 지속가능경영 홍보물이다.

특히 ‘사회공헌활동 백서 2020’은 코로나 팬데믹 상황에서 지역 사회와 함께 위기를 극복하고자 한 현대차그룹의 활동을 상세히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현대차그룹 관계자는 "현대차그룹의 발행물이 기업 정보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으며 국제적인 경연대회에서 연 이은 수상을 하게 된 것을 의미 깊게 생각한다"며 "글로벌 기업으로서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사회공헌 활동들을 책임감 있게 수행해 나갈 예정이고 이를 진정성 있게 알리는 데도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