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지니TV, 2025 설 특집관 구성..경품 이벤트도 마련
변동휘 기자
승인
2025.01.24 09:03
의견
0
[한국정경신문=변동휘 기자] KT가 설 명절을 맞아 지니TV에서 풍성한 볼거리와 다양한 경품 혜택을 마련했다.
KT는 최신 영화 및 지니TV 오리지널 콘텐츠를 엄선해 2월 2일까지 ‘2025 설 특집관’을 꾸리고 경품 이벤트를 제공한다고 24일 밝혔다
설 특집관 대표 이벤트인 ‘2025분께 드려요!’는 인기 영화 14편 중 1편 이상을 구매하면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2025명에게 ▲아이패드 에어 6세대 13인치 ▲배달의민족 상품권 ▲네이버페이 포인트 등 실생활에서 유용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응모는 해당 콘텐츠를 구매한 후 TV 화면의 이벤트 팝업이나 지니TV 모바일에서 가능하다.
지니TV 오리지널 콘텐츠를 활용한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나미브 ▲나의 해리에게 ▲유어 아너 등 오리지널 콘텐츠를 3편 이상 시청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TV 쿠폰 2000원권을 제공한다.
‘지니’s 초이스 테마 추천’에서는 다양한 영화 추천 테마를 선보인다. ▲2025년 설 특선 영화 ▲역대 설 연휴 개봉작 ▲뱀띠 배우 주연작 등 특별한 주제에 따라 영화를 추천한다. 이와 함께 인기 영화를 특별 할인 라인업으로 구성해 최대 50%의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영유아 전용 IPTV 서비스인 ‘키즈랜드’에서는 어린이들을 위한 ‘설 특집 선물 대잔치’를 진행한다. 30일까지 ‘설 특집 무료 테마관’을 통해 캐릭터별 인기·신작 콘텐츠를 선보인다. 총 1400편의 인기 애니메이션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프라임 키즈랜드 신규 가입 고객 대상으로 ‘꼬마버스 타요 세트’ 증정 이벤트도 준비했다. 1월 중 프라임 키즈랜드에 가입한 고객은 자동 응모되며 총 30명을 추첨해 선물을 제공한다.
KT IPTV 사업본부장 최광철 상무는 “대한민국 1등 IPTV 사업자 KT가 설 연휴를 맞아 온 가족이 가정에서 즐거운 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지니TV에서 풍성한 볼거리와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지니TV는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삼아 OTT와 유튜브 및 VOD 등 모든 콘텐츠를 가장 편리하게 볼 수 있는 ‘미디어 포털’로 자리 잡을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