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 KB국민은행 계좌 사전등록..총 100억원 지급 이벤트 진행
변동휘 기자
승인
2025.01.24 08:43
의견
0
[한국정경신문=변동휘 기자] 빗썸이 KB국민은행으로의 제휴은행 변경을 앞두고 사전등록 이벤트를 연다.
빗썸은 3월 24일 자정까지 KB국민은행 원화 입출금 계좌 연결 사전등록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사전등록은 빗썸 원화 입출금 서비스 전환에 앞서 고객들의 원활한 계좌 변경을 지원하는 절차다. 빗썸 사전등록 페이지에서 KB국민은행 계좌를 연결하면 되며 사전등록 완료 고객은 제휴은행 전환 이후에도 빗썸의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사전등록을 거절하거나 진행하지 않은 고객의 원화 자산은 안전하게 관리된다. 사전등록을 거절한 경우 기존 NH농협은행 계좌로 환급되며 미응답 고객의 자산은 3월 24일 이후 KB국민은행으로 이관된다. 이 경우 고객이 환급을 요청하면 지정한 은행 계좌로 해당 금액을 수령할 수 있다. 다만 사전등록 기간이 종료된 후에는 KB국민은행 계좌 연결이 돼야만 빗썸 서비스를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사전등록을 기념해 고객 참여 특별 이벤트도 진행된다. 3월 23일까지 사전등록과 이벤트 신청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신청 시기에 따라 가중치를 적용해 총 100억원의 리워드를 차등 지급하는 이벤트다. 이벤트 리워드는 3월 31일 원화로 일괄 지급되며 지급된 원화는 4월 30일까지 빗썸에서 가상자산 거래에 사용할 수 있다.
문선일 빗썸 서비스총괄은 “원화 입출금 은행 전환 과정에서 고객 불편을 최소화하고 안전하게 전환이 이뤄질 수 있도록 철저히 준비하고 있으며 모든 고객이 새로운 환경에서 불편 없이 빗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사전등록과 함께 준비한 혜택도 놓치지 않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