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신한은행과 개인사업자 전용 ‘SOHO SOLution’ 카드 2종 출시
우용하 기자
승인
2025.01.09 13:22
의견
0
[한국정경신문=우용하 기자] 신한카드가 신한은행과 함께 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하는 ‘신한법인 소호 솔루션(SOHO SOLution) 신용카드’ 2종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소호 솔루션 카드’는 개인사업자 전용 특화 상품으로 국내외 이용에 따라 법인포인트를 적립해 주는 포인트형과 대한항공 마일리지를 적립해주는 마일리지형으로 출시됐다.
포인트형 카드는 국내외 이용금액의 0.5%를 법인포인트로 기본 적립하며 자주 이용하는 업종에서 사용 시 전월 실적에 따라 최대 4%, 2만 포인트 한도로 법인포인트를 추가 적립해 준다. 마일리지형 카드는 국내외 이용금액의 1500원당 1마일리지를 연간 3만 마일리지까지 대한항공 마일리지로 적립할 수 있다.
‘소호 솔루션 카드’는 다양한 개인사업자 맞춤형 서비스도 제공한다. 개인사업자의 원활한 자금 융통을 위해 최장 6개월까지 할부 이용이 가능하며 2~3개월 할부는 무이자로 이용할 수 있다. 신한은행을 결제계좌로 연결한 가맹점 대상으로는 가맹점 매출액의 0.3%를 전월 실적에 따라 최대 3만포인트까지 추가 제공한다.
이 카드로 이용한 일시불 이용금액을 즉시 결제할 경우 전월 실적에 따라 최대 1만포인트를 추가 적립하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출시를 기념해 3월말까지 카드를 발급하고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론 캐시백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 카드는 신한은행 영업점에서 발급 가능하다. 카드 서비스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법인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