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인강 공인모, 공인중개사 시험 실전 대비 '봉투형 모의고사' 판매
서란영 기자
승인
2022.08.06 10:30
의견
1
[한국정경신문=서란영 기자] 네이버 카페 공인모가 공인중개사 시험 실전 대비를 모의고사로 할 수 있도록 전국 모의고사 판매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해당 모의고사는 봉투형 모의고사로, 실제 공인중개사 시험과 동일한 시험지 형태이다. 답안 카드까지 동봉돼 있어 수험생들은 정해져 있는 공인중개사 시험 시간에 맞춰 문제를 풀어볼 수 있다. 실제와 같은 환경에서 문항을 풀어봄으로써 실전력을 기를 수 있는 것이다.
특히 회차마다 해설강의를 무료로 들어볼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공인모의 공인중개사 인터넷강의는 회원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들을 수 있기 때문에 비용적인 부담이 줄어든다. 모두 최신 공인중개사 학원 강의이므로 난이도나 출제 경향, 기출문제를 분석한 결과 등이 반영돼 있다.
공인모의 공인중개사 모의고사는 이 외에도 기본서 진도별로도 모의고사가 진행되는 '진도별 하프 check 모의고사' 교재도 마련돼 있다.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 진도별 모의고사 문항들이 준비돼 있어 공인중개사 단기합격을 목표로 둔 독학자들에게 적합하다. 공인중개사 1차 및 2차, 동차 모의고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인모 카페에서 더 알아볼 수 있다.
한편 2022년 제33회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의 시작을 알리는 원서접수 기간이 8월 8일부터 큐넷에서 시작된다. 이와 관련해 공인모에서는 공인중개사 시험 원서접수 기간과 사진등록을 포함한 방법을 게시하고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