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라또랩, 귀여움 더한 '젤라또팩토리X어프어프' 에디션 출시

이상훈 기자 승인 2022.05.17 08:30 의견 0
'젤라또팩토리X어프어프' 에디션. [자료=젤라또랩]

[한국정경신문=이상훈 기자]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자회사 젤라또랩은 젤네일 브랜드 ‘젤라또팩토리’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어프어프(EARP EARP)’의 협업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어프어프는 휴대폰 케이스와 파우치 등 전자기기 액세서리와 쿠션커버, 러그 등 인테리어 소품을 제작·판매하는 브랜드다.

이번 협업 에디션은 어프어프의 메인 캐릭터인 곰돌이 ‘코비’와 고양이 ‘치치’를 활용한 산뜻하고 귀여운 콘셉트의 네일과 패디 등 총 6종으로 구성됐다.

이 가운데 시원한 블루컬러의 ‘블루파이어코비’ 패디와 ‘라인파이어코비’ 프렌치 네일은 여름 시즌을 대비한 제품으로, 트렌드에 민감한 1020 세대의 취향을 공략하고 있다.

‘어프어프 협업 에디션’은 젤라또팩토리 자사몰에서 판매 중이다. 현재 네일과 패디제품 동시 구매 시 18% 가격할인 혜택과 미니 리무버를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젤라또랩 관계자는 “더욱 영한 느낌의 생동감 넘치는 디자인으로,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기 위해 이번 협업을 진행했다”며 “올해 젤라또팩토리는 다양성과 차별화에 초점을 두고, 개성있는 브랜드와의 협업을 지속적으로 진행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젤라또팩토리는 2년 연속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수상을 기념해, 오는 19일부터 패디 구매 시 무료로 패디팁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