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 다채로운 맛과 비주얼 한정 메뉴.. 아포가토 5종과 젤라또 쉐이크 6종 출시

김제영 기자 승인 2021.07.14 08:38 의견 0
X
여름 시즌 한정 메뉴 [자료=카페베네]

[한국정경신문=김제영 기자] 카페베네가 다채로운 맛과 비주얼을 즐길 수 있는 여름 한정 메뉴를 선보인다.

카페베네가 오는 15일 여름 시즌 한정으로 아포가토 5종과 젤라또 쉐이크 6종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젤라또를 넣은 것이 특징이다. 다채로운 맛과 비주얼을 즐길 수 있다. 다음 달 까지 전국 카페베네 매장(특수매장 제외)에서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아포가토는 콜드브루 달고나 아포가토, 초코초코 아포가토, 초코녹차 아포가토, 치즈초코 아포가토, 딸기요거트 아포가토 총 5종 구성이다. 콜드브루 달고나 아포가토를 제외한 다른 메뉴에는 커피가 들어가지 않는다. 토핑과 젤라또 조합으로 짙은 풍미를 맛볼 수 있다.

함께 선보이는 젤라또 쉐이크는 딸기 젤라또 쉐이크, 초콜릿 젤라또 쉐이크, 녹차 젤라또 쉐이크, 망고 젤라또 쉐이크, 요거트 젤라또 쉐이크, 커피 젤라또 쉐이크 구성으로 총 6종 구성이다. 쫀득한 젤라또 쉐이크에 토핑을 더해 기분 좋은 달콤함과 시원함을 선사한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