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라또팩토리,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셀프네일 부문 2년 연속 1위
이상훈 기자
승인
2022.05.04 15:17
의견
0
[한국정경신문=이상훈 기자]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자회사 젤라또랩은 젤네일브랜드 '젤라또팩토리'가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셀프네일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4일 밝혔다.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주관하는 행사로 전 세계 35개국에서 충성도 지수를 발표하는 브랜드키(Brand Keys)와 함께 소비자의 브랜드 신뢰도를 분석해 매년 각 부문 우수 브랜드에 대한 시상을 진행하고 있다.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브랜드신뢰, 브랜드 애착, 재구매 의도, 타인추천의도, 전환의도 등 5가지 항목별 각각 7점 척도로 평가됐으며, 젤라또팩토리는 브랜드 신뢰와 재구매 의도 부분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1위에 선정됐다.
젤라또팩토리는 소비자 데이터 분석을 통해 트렌디한 디자인의 네일 및 패디 제품을 출시해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그동안 스누피, 디즈니 등 국내외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했던 젤라또팩토리는 올해 방탄소년단과 협업한 'BTS Music Theme(BTS 뮤직테마)' 젤네일을 선보이고 있다.
'BTS Music Theme'은 방탄소년단의 히트곡에서 영감을 얻은 제품 시리즈로, 지난 3월 첫번째 에디션으로 메가히트곡 ‘Dynamite(다이너마이트)’ 제품이 출시됐다. 이 제품은 글로벌 팬 커머스 플랫폼 '위버스샵(Weverse shop)'에서 선판매를 진행해, 준비된 수량 2000개를 1시간 만에 완판하는 등 국내외 고객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지난 4월 28일에는 두번째 에디션인 ‘Boy With Luv(작은 것들을 위한 시)’ 제품이 출시돼 또 한 번 완판 행보를 이어갈 전망이다.
젤라또랩 관계자는 "사내 R&D센터를 구축해 퀄리티 높은 제품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