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비로빼 플러스, ‘다이어트·피부보호·배변활동’ 여성건강유지 솔루션 출시

서재필 기자 승인 2024.09.26 15:51 의견 0

단비랩이 단비로빼 플러스 판매를 시작했다.(자료=단비랩)

[한국정경신문=서재필 기자] 다이어트와 여성 건강을 동시에 가꿀 수 있는 제품이 출시됐다.

이너뷰티 전문기업 단비랩은 “단백질 보충과 함께 배변활동, 다이어트, 피부보호를 할 수 있도록 건강하게 아름다움을 가꾸는 여성들의 건강보조식품 ‘단비로빼 플러스’ 판매를 시작했다”고 26일 밝혔다.

몇 해 전 출시한 '단비로빼' 완판 후 맹목적 다이어트가 아닌 건강한 다이어트를 추구하는 트렌드를 반영한 건강보조식품을 선보이기 위한 연구 끝에 프리미엄 성분을 첨가해 '단비로빼 플러스’를 출시하기에 이르렀다. 하루 두 포 복용으로 여성들이 건강하고 활력 넘치는 일상을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스피루리나, 크로렐라, 피쉬콜라겐, 햄프씨드, 차전자피, 푸룬, 숙지황, 복령 등 자연에서 유래된 재료로 완성된 고단백 영양 식품으로 체중 조절, 피부 보호, 그리고 장 건강을 모두 챙길 수 있는 고단백 저칼로리 성분으로 가볍고 편하게 건강을 지킬 수 있다.

흰점박이꽃무지유충 일명 ‘꽃뱅이’는 동의보감에 기록된 전통 한방 약재로 스피루리나, 크로렐라 추출물 기반의 농축 고단백질이 95% 이상의 흡수율로 소고기, 돼지고기보다 2~3배 더 많은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다.

장 활동에 유익한 성분들이 숙변을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변비를 예방하도록 돕는다. 차전자피, 푸룬, 복령의 성분으로 장 활동 활성화와 소화 개선을 통해 효과적 변비 예방과 숙변 배출이 원활하다.

고단백질 흡수를 통한 다이어트, 변비 해소와 함께 피부미용과 보호를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이너뷰티 솔루션도 이루어진다. 피쉬콜라겐과 비타민C가 함유돼 피부미백과 만성질병 예방, 피부와 모발 보호 등 건강 유지가 가능하다.

이러한 이유로 여성들 뿐만 아니라 성장기 아이들부터 활력이 필요한 남성, 면역력이 필수인 노년층까지 남녀노소 안심하고 복용할 수 있다. HACCP인증, 농림수산 식품부 6차산업인증 등 각종기관에서 인정받은 우수한 제품으로 완성됐다.

조단비 단비랩 대표는 “건강하고 빛나는 나를 만날 수 있는 ‘단비로빼 플러스’는 건강한 아름다움의 첫걸음을 시작하는 제품”이라며 “건강과 기력 회복을 통해 아름다움을 유지하며 속은 편하게 몸은 쌩쌩하게 관리하고자 하는 분들에게 다가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