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히트2’ 신규 클래스 준비 박차..‘어검’ 업데이트 사전등록 이벤트 실시

하재인 기자 승인 2024.04.11 16:41 의견 0
넥슨이 ‘히트2’의 신규 클래스 ‘어검’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국정경신문=하재인 기자] 넥슨이 ‘히트2’의 신규 클래스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넥슨은 넥슨게임즈가 개발한 모바일·PC MMORPG 히트2의 신규 클래스 ‘어검’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넥슨은 오는 23일까지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히트2 공식 사이트에서 사전등록을 신청하는 모든 이용자는 기간제 컬렉션 아이템인 ‘이기어검의 환영’을 즉시 받는다. 24일 점검 후에는 ‘영웅 클래스/펫/투혼 소환권’ 등의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어검의 선율’ 쿠폰이 지급된다.

24일부터 다음달 29일까지는 ‘히트 THE SYMPHONY’ 출석부 이벤트가 실시된다. 해당 기간 동안 매일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에게는 무기·방어구·장신구에 사용할 수 있는 복구권 ‘히트 THE 장비 쿠폰’을 선물한다. 고대 등급 펫과 클래스를 획득할 수 있는 ‘고대 펫/클래스 도전 소환권’도 각 1종씩 증정한다.

24일 히트2에는 ‘어검의 노래’ 업데이트를 통해 2번째 오리지널 클래스 ‘어검’이 공개된다. 어검은 마력이 깃든 검을 사용하는 클래스다. 6자루의 검을 다뤄 적의 움직임을 속박하거나 피해를 입힐 수 있다. 고유 스킬 ‘기검’의 게이지를 채우면 스스로 움직이는 검을 소환해 마법 공격을 할 수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