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한샘몰’ 본격적으로 알린다..캠페인 영상 공개 및 ‘쌤페스타’ 프로모션 전개

아파트로 찾기, 언택트 3D 제안서, 리모델링 매니저 등 한샘몰만의 기능 소개
홈리모델링·홈퍼니싱 최저가 도전 ‘쌤페스타’ 프로모션

박진희 승인 2023.03.16 16:01 의견 0
한샘몰은 다음달 17일까지 '쌤페스타'를 개최한다. [자료=한샘]

[한국정경신문=박진희 기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 김진태)이 지난달 론칭한 ‘한샘몰’의 확산을 위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한샘몰 확산 캠페인은 한샘몰 캠페인 영상을 활용한 마케팅과 홈리모델링 및 홈퍼니싱 상품을 최저가에 선보이는 ‘쌤페스타(SSEM FESTA)’ 프로모션으로 구성된다.

한샘몰은 상담·계약·시공·사후관리(AS) 등 홈리모델링의 전 과정을 온라인으로 지원하는 플랫폼이다. 1만 개 이상의 다양한 홈리모델링 시공 사례를 제공하는 ‘아파트로 찾기’ 기능을 통해 고객이 내 아파트와 같거나 비슷한 평형대와 스타일의 시공사례를 손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했다.

견적 단계에서는 고객이 자신의 집 도면에 자유롭게 창호·중문·도어·욕실·바닥 등 집의 모든 부분의 공간·스타일을 설정해 가견적을 내볼 수 있다. 여기에 내 취향의 시공사례 콘텐츠를 스크랩해 한샘의 홈리모델링 전문가 ‘리하우스 디자이너(RD)’에게 전달하면 견적 신청이 완료된다.

견적을 요청받은 RD는 한샘 3D 설계 프로그램 ‘홈플래너’로 렌더링 된 도면 및 세부 견적서를 포함한 ‘언택트 3D 제안서’를 고객에게 전달한다. 고객이 계약을 체결할 시 이 제안서의 내용이 한샘몰의 ‘전자계약서’에 반영돼 신뢰도를 높인다.

이후의 시공 과정은 시공기사 및 현장 관리자 ‘패키지 매니저(PM, Package Manager)’가 매일 ‘리모델링 매니저’에 기록한다. 이 기록을 토대로 공사 과정의 모니터링 및 AS 과정을 보다 투명하게 처리할 수 있다.

한샘몰 캠페인 영상은 “정보가 없으면 늘 당하니까”, “리모델링 1급정보 한샘이 전체공개” 등의 카피와 “어디랑 하든 속지 마시라고”라는 멘트를 통해 고객과 업체간 정보 비대칭으로 인한 고객 피해를 줄이기 위한 한샘몰만의 다양한 홈리모델링 전문 기능을 소개한다. 더불어 ‘신뢰도 높은 홈리모델링’을 구현하겠다는 한샘의 의지도 담겼다. 한샘몰 캠페인 영상은 유튜브·인스타그램 등 한샘 공식 SNS계정과 방송을 통해 16일부터 공개된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