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셀프네일 원스탑으로 끝내기..‘셀프네일 기획전’ 진행

김성아 기자 승인 2021.10.18 13:26 의견 0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셀프네일 기획전을 진행한다. [자료=㈜아성다이소]

[한국정경신문=김성아 기자]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셀프네일 핫스팟으로 거듭난다.

아성다이소는 18일 ‘셀프네일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점점 늘어나는 홈뷰티족을 겨냥해 가성비가 높은 셀프네일 상품으로 구성했다. 네일폴리쉬·네일스트립·젤 네일용품 등 8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일반적으로 매니큐어로 알려진 네일 폴리쉬는 물론 젤 네일폴리쉬에서 기능성을 더한 1분 네일과 레이어링 내일을 판매한다. 1분 네일은 일반 폴리쉬보다 건조시간을 줄였고 레이어링 네일은 시럽 타입을 투명하게 발색돼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쉽게 붙였다 뗄 수 있는 젤 네일스트립도 판매한다. 스티커 형태의 네일 제품으로 붙이고 자르기만 하면 간편하고 빠르게 원하는 디자인 연출이 가능하다.

네일시장의 새로운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반경화타입 젤 네일스트립도 출시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이클립스 글로즈젤 네일스트립’ 10종을 선봬 취향에 맞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한다.

이밖에도 케어부터 아트네일을 할 수 있는 상품·젤네일 램프 등 네일 관련 기기와 소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홈뷰티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면서 셀프네일을 찾는 고객들이 많아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가성비 높은 네일용품을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