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가을빛을 집 안으로”..가을 조화 인테리어 기획전 진행

김성아 기자 승인 2021.10.13 16:12 의견 0
㈜아성다이소가 가을 조화 인테리어 기획전을 진행한다. [자료=아성다이소]

[한국정경신문=김성아 기자]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집을 가을빛으로 물들일 수 있는 기획전을 선보인다.

다이소는 ‘가을 조화 인테리어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완연한 가을을 맞아 작은 소품만으로도 가을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상품 30여종을 선보인다.

파스텔톤의 코스모스와 선명한 붉은 색을 띠는 거베라 조화는 화병에 꽂아 침대 탁자나 거실 한 쪽에 두기만 해도 계절감을 느낄 수 있는 소품이다. 단풍나무 가지나 은행나무 부쉬 조화 또한 현관 입구 등에 배치하면 분위기 있는 가을 인테리어 연출이 가능하다.

갈대·핑크뮬리 등 인테리어 스테디셀러 조화도 다양한 색으로 출시됐다. 특히 갈대 조화는 화이트·베이지·핑크로 출시돼 독특함을 더 했다.

이밖에도 조화와 함꼐 연출하면 감성이 더 묻어나는 소품들도 마련했다. 호박 모양의 가을 오브제 화분과 나무 모양 가을 목재인테리어 소품은 가을 감성을 더한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재택근무 일상화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면서 인테리어 용품을 찾는 사람이 많아지고 있다”며 “다이소에서 마련한 가을 조화를 활용해 집안의 분위기를 감성 있게 바꾸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