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가 싸이데이를 맞아 시즌 한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자료=맘스터치)

[한국정경신문=박진희 기자]토종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는 브랜드 데이인 4월 2일 ‘싸이데이’를 맞아 ‘갓성비’ 맘스터치 메뉴를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한다.

맘스터치는 시즌 한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싸이데이는 맘스터치의 시그니처 메뉴인 ‘싸이버거’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을 위해 매년 4월 2일 진행하는 브랜드 캠페인이다. 올해는 에드워드 리 셰프 컬렉션 출시 이후 더욱 커진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그 어느 때보다 풍성하고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

싸이데이를 기념하는 ‘싸이페스타’는 2일부터 15일까지 맘스터치 자사앱에서 진행된다.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할인 쿠폰 2종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매일 선착순 30명에게 지급되는 1만원 쿠폰은 2만원 이상 주문 시, 누구나 받을 수 있는 5000원 쿠폰은 1만5000원 이상 주문 시 사용 가능하다. 쿠폰은 1인당 1매씩만 발급되며, 중복 다운로드는 가능하지만 동시에 사용할 수는 없다. 유효기간은 이달 30일까지다.

해당 쿠폰은 에드워드 리 협업 신제품 3종을 비롯해 싸이패티 버거류, 싸이순살 치킨 등 맘스터치의 대표 인기 메뉴에 사용할 수 있다. 합리적인 금액대와 넉넉한 구성으로 사랑받고 있는 맘스터치 메뉴를 더욱 실속 있게 즐길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싸이데이를 기다려온 소비자들에게 높은 만족감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 외에도 2일 오후 6시부터 네이버 롯데칠성 브랜드스토어 쇼핑라이브를 통해 ‘펩시제로’와 맘스터치 자사앱에서 사용할 수 있는 7000원 할인 쿠폰을 포함한 세트를 선착순 판매한다. 쿠폰은 1만5000원 이상 주문 시 사용 가능하다. 유효기간은 발급일로부터 약 60일이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맘스터치를 오랫동안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올해 싸이데이는 더 풍성한 혜택을 담은 자사앱 중심 이벤트로 준비했다”며 “싸이페스타를 포함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들이 맘스터치만의 가심비 메뉴를 더욱 알차게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