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국제도시 배후수요 기대 '인천 송도 SK뷰 센트럴 오피스텔' 선착순 분양
변옥환 기자
승인
2017.12.28 16:41
의견
1
직주근접 송도국제도시 배후수요가 기대되는 'SK뷰 센트럴' 오피스텔 투시도 (사진=SK건설)
[한국정경신문=변옥환 기자] 인천 송도국제도시 직주근접 소형 오피트텔이 분양해 투자자들의 눈길을 끈다.
SK건설은 인천 송도국제도시에서 'SK뷰 센트럴 오피스텔(View Central)'을 선착순으로 분양하고 있다.
송도 SK뷰 센트럴 오피스텔은 전용면적 28~30㎡에 총 180실로 구성된다. 타입별로는 28㎡ 140실, 30㎡ 40실로 나뉜다.
이 오피스텔은 송도국제도시의 핵심 인프라(기반시설)를 모두 갖춘 입지에 들어서 다양한 임대수요가 기대된다.
단지 앞으로 신세계복합몰, 롯데몰, 이랜드몰의 3개 대형 복합쇼핑몰이 들어선다. 특히 신세계복합몰은 오피스텔 바로 인접한 곳에서 문을 연다.
단지 주변 인천지하철 1호선 인천대입구역과 복합환승센터를 걸어서 갈 수도 있다. 송도국제도시 내 주요 간선도로인 컨벤시아대로, 인천타워대로의 교차점에 있어 시내외 이동이 편하다.
직주근접 단지로 가치도 높다는 평가다. 단지 주변에 지식정보산업단지, 바이오단지, 인천대가 있다. 업무시설인 NEAT tower, 인천 컨벤시아, 포스코 사옥, IFEZ(G-tower)와도 가깝다.
SK건설 관계자는 "송도는 중대형 평형대 오피스텔이 많이 공급된 반면 1인 가구를 수요로 하는 소형 오피스텔 수가 적다"며 "이런 이유로 소형 오피스텔 공실이 적고 임대료도 높은 편"이라고 소개했다.
송도 SK뷰 센트럴 오피스텔은 인천대, 지식정보산업단지와 같은 임대 수요를 확보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신세계 복합몰과 수도권광역급행철도도 들어설 예정이어서 안정적인 임대가 가능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송도 SK뷰 센트럴 오피스텔 분양가는 최저 1억5400만원대부터다. 1차 계약금은 1000만원 정액제(30일 내 2차 계약금 납부), 중도금은 무이자를 적용한다. 분양권은 전매 제한 없이 사고팔 수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