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경신문=변동휘 기자] 넷마블의 버추얼 유닛 ‘프리즈브이’가 첫 디지털 싱글 발매를 앞두고 있다.

넷마블에프앤씨 자회사 메타버스엔터테인먼트는 프로젝트 유닛 프리즈브이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 ‘We!(with you)’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고 22일 밝혔다.

프리즈브이가 첫 디지털 싱글 티저를 공개했다. (자료=메타버스엔터테인먼트)

타이틀곡 ‘We!(with you)’는 ‘너와 함께할 때 진짜 나를 찾을 수 있다’는 메시지를 중심으로 경쾌한 리듬과 밝은 멜로디가 조화를 이루는 곡이다. 긍정적인 가사와 함께 프리즈브이만의 희망적인 서사를 담았다.

특히 이번 곡은 ‘너’의 존재를 통해 ‘나’의 존재가 완성된다는 관계의 의미를 강조한다. 이러한 연결과 연대의 힘을 순수한 감성으로 풀어냄으로써 현실과 가상을 넘나드는 버추얼 아티스트의 정체성을 보여준다.

작곡은 이무진 ‘청춘만화’와 윤하 ‘스무살 어느 날’ 등에 참여한 작곡팀 팩티스트가 맡았다.

뮤직비디오 티저에는 경쾌하고 희망찬 메시지를 표현하기 위해 치어리더로 변신한 프리즈브이의 모습이 담겨있다.

첫 디지털 싱글은 24일 오후 12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프리즈브이는 오는 5월 3일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팬 콘서트를 열고 디지털 싱글 무대를 공개할 예정이다. 각 멤버들의 매력을 담은 특별 무대뿐만 아니라 팬들과 함께하는 이벤트도 마련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