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한복판서 비트코인 보물찾기..빗썸, 2차 ‘캐치캐시 챌린지’ 진행

변동휘 기자 승인 2024.10.29 08:47 의견 0
빗썸이 강남역 일대에서 비트코인 보물찾기 이벤트를 연다.

[한국정경신문=변동휘 기자] 빗썸이 강남 한복판에서 비트코인 보물찾기를 진행한다.

빗썸은 지난 23일 성황리에 마무리된 ‘캐치캐시 챌린지’를 30일에 다시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캐치캐시 챌린지는 최근 SNS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새로운 유형의 참여 문화다. 특정 지역에 돈이나 상품을 숨기고 힌트가 공개되면 이를 본 사람들이 상품을 찾고 인증하는 방식이다.

이번 빗썸 캐치캐시 챌린지에는 10만원 상당의 비트코인 쿠폰 10장이 숨겨져 있다. 상품 규모는 1차 때와 동일하며 장소는 빗썸라운지가 위치한 강남역 일대로 확대 진행할 예정이다.

보물 위치에 대한 영상 힌트는 빗썸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다. 10개의 보물이 위치한 주변 경관 이미지가 18시 30분부터 19시 15분까지 5분 간격으로 올라올 예정이다. 보물 찾기 시작 전인 18시부터 19시 15분까지 빗썸라운지 강남점을 방문하면 스페셜 힌트를 알 수 있다. 보물찾기로 찾은 비트코인 쿠폰은 빗썸에 등록 후 사용할 수 있다.

빗썸은 최근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 접점을 꾸준하게 넓혀가고 있다. 빗썸라운지 강남점을 방문하는 고객을 위해 5만원 상당의 신규 가입 혜택을 지급하고 있으며 ‘펍지 네이션스 컵(PNC) 2024’와 ‘그린캠프 페스티벌 2024’ 홍보부스 운영 등 오프라인에서 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있다.

빗썸 관계자는 “단순히 가상자산 거래하는 곳을 넘어 고객의 일상에 가상자산 경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다양한 활동과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도 이용자에게 새로운 가상자산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빗썸의 새로운 도전”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