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베 도전하세요” 와이드앵글, 강력한 임팩트 돕는 골프화 2종 출시

박진희 기자 승인 2024.04.17 08:37 의견 0
강력한 임팩트를 위한 스윙축 컨트롤러 '브레이킹 가드' 시리즈 골프화 2종 출시 (자료=와이드앵글)

[한국정경신문=박진희 기자] 골프웨어 브랜드 와이드앵글이 안정적이고 파워풀한 스윙을 만들어주는 기능성 골프화 ‘브레이킹 가드’ 시리즈 2 종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와이드앵글 브레이킹 가드 시리즈는 바닥을 누르는 체중을 활용해 스윙 시 왼발의 밀림을 억제하는 중창 구조를 적용해 발을 안정적으로 고정시켜 정확한 방향에 강한 힘으로 스윙할 수 있도록 돕는다. 밑창에는 안정적인 그립을 도와주는 패턴을 적용해 다양한 지형에서 일관된 스윙이 가능하다.

‘BG 콘트롤’은 통기성이 우수한 에어 메쉬 소재와 내구성이 뛰어난 우레탄(TPU) 코팅으로 전천후 신기 좋은 심플한 디자인의 스파이크리스 골프화다. 밑창은 쿠션감이 좋은 파일론과 고무를 혼합해 내구성과 무게를 최적화했다. 신고 벗기 용이한 다이얼 시스템을 사용해 골퍼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였다.

‘BG 임팩트’는 통기성에 중점을 둔 에어 메쉬 소재를 전체적으로 적용해 봄·여름 시즌 높은 기온의 필드에서 오래 신고 있어도 쾌적한 라운딩이 가능하게 한다. 다이얼을 돌리면 와이어가 신발 전체를 감싸듯 조여 착화감이 뛰어나다.

와이드앵글 관계자는 “브레이킹 가드 시리즈는 백스윙과 임팩트때 축이 되는 발의 각도를 유지시켜 헤드스피드와 정확도가 증가하도록 돕는 와이드앵글의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기획된 골프화”라며 “이번 시즌 브레이킹 가드 골프화로 최고의 스코어 기록에 도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