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몬, 이니스프리와 이벤트 실시..추첨 통해 앰플 증정
이상훈 기자
승인
2022.03.02 14:11
의견
0
[한국정경신문=이상훈 기자] 아르바이트 플랫폼 알바몬이 이니스프리와 손잡고 공동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14일까지 알바몬 앱을 방문해 ‘트러블 밸런스 게임’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앰플을 증정한다.
알바몬과 이니스프리가 마련한 트러블 밸런스 게임은 일상 생활 속 맞닥트릴 수 있는 문제상황 중 하나를 선택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곧 개강인데 피부 컨디션 계속 떨어지기 vs 돈 필요한데 알바 면접 계속 떨어지기 ▲알바 월급 3개월째 밀리기 vs 피부에 생긴 트러블 고민 3개월 안고 살기 ▲한 시간에 한 번씩 장 트러블 vs 한 달 내내 피부 트러블 등 주어진 세가지 상황에서 더 나은 쪽을 고르면 된다.
본 이벤트는 알바몬 회원이라면 대학생과 알바생, 기업회원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알바몬TV에 올라온 트러블 밸런스 게임 영상을 시청하고 댓글을 작성한 후, 경품을 수령할 주소를 적어 제출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300명을 선발해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을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3월 15일 알바몬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한다.
알바몬 관계자는 “장시간 마스크를 착용하고 일해야 하는 아르바이트생 그리고 사장님들의 피부 고민 해결을 위해 이니스프리와 공동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회원들에게 재미와 감동을 줄 수 있는 이벤트들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