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온라인게임 5종에서 크리스마스 이벤트가 진행된다. [자료=엠게임]
[한국정경신문=김진욱 기자] 엠게임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5종의 온라인게임에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엠게임에서 크리스마스 이벤트기 진행되는 게임은 ‘열혈강호 온라인’, ‘나이트 온라인’, ‘영웅 온라인’, ‘귀혼’, ‘이터널시티’ 5종의 온라인게임이다.
■ 열강온라인
코믹무협 MMORPG ‘열혈강호 온라인’은 오는 30일까지 현발파 지역에 대형크리스마스 트리를 배치하고 캐롤을 배경 음악으로 한다. 현발파 크리스마스 트리를 배경으로 스크린샷을 찍으면 아기경돈(아이템, 기연, 경험치, 게임머니) 50% 상승, 사냥을 통해 다양한 호빵 아이템을 모으면 공격력, 방어력, 생명 상승효과를 제공한다.
오는 30일부터 내달 6일까지 고구마통 NPC가 주는 의뢰(퀘스트)를 완료하면 대몬공방을 높이는 군고구마 아이템을 지급한다. 같은 기간, 생명력, 내공 회복 기능의 떡국, 만두국 아이템을 판매하고, 경험치와 기연이 50~200% 상승하는 이벤트 아기곰 령수(펫)를 받거나 구매할 수 있다.
■ 나이트온라인
‘나이트 온라인’은 오는 1월19일까지 8시간 마다 출현하는 모라돈섬의 ‘저주받은 크리스마스 트리’를 처치하는 이벤트 던전 ‘뒤틀린 모라돈’을 오픈한다. 이를 통해 능력치 향상 효과 및 이벤트 엠블럼 교환권과 데미지 상승 가능한 아이템의 재료를 제공한다.
같은 기간 모라돈 앞마당에 출현하는 말썽꾸러기 눈사람을 처치하면 유용한 게임아이템을 지급한다. 게임 접속 시간에 따라 지급한 코인으로 구매 가능한 희귀 물약을 판매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까치엄마 NPC가 무작위로 제공하는 퀘스트를 완료하면 경험치와 신년 선물 상자 등을 선물하는 복불복 축제 이벤트도 진행한다.
■ 영웅온라인
정통 무협 MMORPG ‘영웅온라인’은 오는 1월7일까지 몬스터 사냥으로 모은 성탄트리 재료를 성탄트리 NPC에게 가져가면 경험치, 체력, 공격속도 등이 상승하는 성탄절 양말, 전구 등의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게임에 접속하면 다양한 게임아이템이 담긴 성탄꾸러미나 성탄 트리재료 등을 지급하고 누적 접속 보상으로 경험치패, 확장행낭, 성탄절 축복상자 등 희귀 아이템을 선물한다. 12월31일이 시작되는 밤 12시부터 1월1일 23시59분까지 추가 경험치를 100% 제공하는 핫타임 이벤트도 진행된다.
■ 귀혼
캐주얼 횡스크롤 무협 RPG(역할수행게임) ‘귀혼’은 오는 1월27일까지 매일 정해진 시간 최대 50명까지 전장에 입장해 거대 눈사람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면 다양한 게임아이템이 담긴 눈사람 선물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마물(몬스터)를 퇴치하고 모은 신축년의 기운을 점쟁이 할아범 NPC에게 가져가면 소 모양 모자와 다양한 캐시아이템이 담긴 신축년주머니 아이템을 지급한다. 새해 인사를 하거나 이벤트 룰렛을 돌리면 경험치 상승 효과가 있는 신축년허리띠와 귀혼자충혼 등의 캐시아이템을 선물한다.
■ 이터널시티
현대 배경의 MMORPG ‘이터널시티’는 오는 1월14일까지 게임 내 복권 가판대에서 EL(게임머니)로 크리스마스 복권을 구입하면 추첨을 통해 산타 의상, 겨울 탈 것 상자 등 각종 코스튬을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특정 시간에 5라운드에 걸쳐 나오는 몬스터를 방어하는 ‘몬스터 디펜스’ 이벤트로 능력치 상승 아이템 제공하고, 게임 콘텐츠 완료 보상이 10% 상승하고, 매일 1시간, 2시간 접속을 유지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능력치 상승 아이템을 선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