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이 이마트24와 창립 11주년 이벤트를 연다. (자료=빗썸)

[한국정경신문=변동휘 기자] 빗썸이 이마트24와 손잡고 양사의 창립 11주년을 대대적으로 기념한다.

빗썸은 이마트24와 함께 양사 창립 11주년 기념 ‘11살맞이 연합 생일 파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월 한 달 동안 총 110억원의 혜택을 랜덤 쿠폰을 통해 ‘생파 참석자’들에게 제공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생파 참석자들은 최소 1000원에서 최대 1000만원의 원화를 랜덤으로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여는 행사 기간 동안 이마트24 매장에서 5000원 이상 상품(노브랜드·서비스·담배·주류 제외) 구매 후 꼬리표 영수증에 기재된 쿠폰번호를 빗썸 앱에서 등록하면 된다. 해당 번호를 입력하면 랜덤으로 원화를 받을 수 있으며 해당 원화로 빗썸에서 가상자산 거래가 가능하다.

쿠폰은 빗썸 앱 내 고객센터에서 3월 3일까지 등록할 수 있다. 단 빗썸 회원가입 및 고객확인(KYC)과 계좌연결까지 완료해야 하며 빗썸 ID당 1회 등록 가능하다.

문선일 빗썸 서비스총괄은 “양사의 창립 11주년을 맞아 그동안 고객분들께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풍성한 혜택을 담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신선하고 색다른 프로모션으로 전에 없는 다채로운 고객 경험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