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 ‘K-뷰티엑스포’서 맞춤형 물류 서비스 선봬
임윤희 기자
승인
2024.10.21 16:36
의견
0
[한국정경신문=임윤희 기자] 한진이 꾸준히 성장하는 뷰티 시장을 겨냥해 다양한 물류 서비스를 선보이며, 고객 맞춤형 물류 솔루션 제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진은 지난 17일부터 19일까지 경기도 고양시 KINTEX에서 열린 ‘K-뷰티엑스포 코리아 2024’에 참가했다고 21일 밝혔다. 회사는 참가 업체들을 대상으로 물류 상담을 진행하고 맞춤형 물류 서비스를 소개했다.
KINTEX 주최로 열린 이번 행사는 해외 기업 50여개를 포함한 약 400여개의 뷰티 업체들이 참가했다.
한진은 이번 엑스포에 참여한 400여개 업체와 38개국에서 초청된 해외 바이어들을 대상으로 맞춤형 물류 솔루션을 제안하는 물류 컨설팅 및 상담 부스를 운영했다.
특히 소규모 뷰티 판매 업체를 위해 한진이 운영중인 '원클릭 서비스'를 통해 보다 효율적인 물류 방안을 제시했으며, 대형 고객사에는 풀필먼트 서비스 등을 포함한 최적의 물류 솔루션을 제안했다.
한진 관계자는 “K-뷰티 시장의 성장에 맞춰 고객 맞춤형 물류 솔루션을 강화하고, 국내외 기업들이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맞춤형 물류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