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세기 '쿵푸의 신' 이소룡,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 참전..2.4 업데이트에 등장
이상훈 기자
승인
2023.01.04 16:41
의견
0
[한국정경신문=이상훈 기자] 크래프톤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 전설적인 액션 스타 이소룡(리샤오룽, 브루스 리)이 등장한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은 브루스 리 패밀리 컴퍼니와 파트너십을 맺고 이달 진행될 2.4 업데이트를 통해 '무술 대회 테마 모드'와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아이템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용자들은 '무술 대회 테마 모드'에서 무술 콘셉트의 다양한 인게임 요소들을 즐길 수 있다. 또한 10일부터 '쿵푸의 혼 세트', '격투의 힘 세트', '쿵푸 선생 세트' 등 이소룡 테마의 신규 복장 세트와 팀 이모트, 자동차 스킨, 낙하산 등의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데니스 창(Dennis Chang) 브루스 리 패밀리 컴퍼니 경영 파트너는 "전 세계적으로 인기가 많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과 파트너십을 맺게 돼 매우 기쁘다"며 "글로벌 온라인 게임 커뮤니티가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모바일 게임 시장의 성장을 이끌고 있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과의 협업을 바탕으로 이소룡의 팬들에게 반향을 불러일으킬 수 있어 의미가 크다"고 말했다.
이소룡은 20세기의 가장 유명한 인물 중 한 명으로, 전 세계적으로 무술 영화에 대한 관심을 드높인 전설적인 무술가이자 영화 배우다. 이소룡은 다양한 무술을 터득하며 기술을 연마했으며, 이를 바탕으로 삶의 전반은 물론 실제 격투에서도 적용할 수 있는 자신만의 무술 철학인 '절권도'를 창시했다.
이번 2.4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 카페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