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보적인 전투 화면 연출 기대이상..'브라운더스트2' 플레이 영상 최초 공개
이상훈 기자
승인
2023.01.04 16:21
의견
0
[한국정경신문=이상훈 기자] 네오위즈는 겜프스엔이 개발 중인 모바일 RPG ‘브라운더스트2’의 사전 체험 게임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고 4일 밝혔다. 아이템 수집, 전투 등 실제 게임 플레이를 엿볼 수 있는 최초의 영상으로, ‘브라운더스트2’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영상은 오는 1월 10일 진행 예정인 글로벌 사전 체험에 대한 이해를 돕고, 이용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기 위해 제작됐다.
게이머는 영상을 통해 ‘브라운더스트2’ 사전 체험 시 즐길 수 있는 게임 플레이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가장 큰 특징은 전작 ‘브라운더스트’만의 독보적인 전투 시스템을 계승한 화려한 전투 연출이다. 배치 구역과 캐릭터 수를 줄이고, 캐릭터별 스킬 컷을 추가해 이용자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게임임을 효과적으로 그려냈다.
또한 캐릭터가 상호작용을 통해 필드 장애물을 제거하고, 퍼즐을 푸는 모습 등을 엿볼 수 있다. 요리·함정 감지·장비 제작·연금술 등 캐릭터 고유의 스킬을 공개하며 게임에 대한 몰입과 리얼한 플레이를 돕는 RPG적 요소도 강조했다.
영상에는 PvP(이용자 간 대결) 콘텐츠 ‘거울전쟁 팩’에 대한 정보도 담겼다. 해당 팩은 상대 진형을 변화시키는 캐릭터와 광역 공격 캐릭터간의 연계를 지원해 보다 전략적인 게임 플레이를 기대하게 한다.
이 외에도 다양한 함정과 전략이 집약된 ‘악마성 팩’도 공개됐으며, 보스전 연출을 통해 엔드 콘텐츠에 대한 상상력을 자극한다.
한편, 올해 출시가 예상되는 ‘브라운더스트2’는 턴제 RPG ‘브라운더스트’의 공식 후속작이다. 하이엔드 2D 그래픽 기반의 모바일 게임으로, 상상력을 불러일으키는 환상적인 분위기의 판타지 배경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사건과 모험이 재미 요소다. 오는 1월 10일부터 17일까지 8일 동안 글로벌 사전 체험 테스트를 운영하며, 게임에 관심이 있는 이용자라면 누구나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