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U+ 모바일tv로 '도쿄올림픽' 생중계..실시간 중계 및 VOD 제공

송정은 기자 승인 2021.07.20 18:14 의견 0
LGU+가 20일 자사의 U+모바일tv를 통해 '2020 도쿄 하계 올림픽'을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자료=LGU+]

[한국정경신문=송정은 기자] LGU+가 30일 통신사 관계없이 U+모바일tv를 통해 '2020 도쿄 하계 올림픽'을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LGU+는 U+모바일tv에서 오는 23일 개최되는 ‘2020 도쿄 하계 올림픽’의 생중계 및 하이라이트 콘텐츠를 서비스한다.

LGU+ 관계자는 "U+모바일tv에 도쿄 올림픽 특집관을 신설했다"며 "경기 중계를 시청할 수 있는 실시간 채널 7개를 한데 모아 서비스한다"고 밝혔다.

이번 도쿄올림픽 경기를 모바일로 시청하고 싶은 이용자들은 앱 마켓에서 'U+모바일tv' 앱만 다운 받으면 통신사 관계 없이 지상파 4개 채널(KBS1·KBS2·MBC·SBS)과 계열 PP 채널 3곳(KBS N Sports, MBC Sports+, SBS Sports)의 중계 편성 시간에 맞춰 경기를 볼 수 있다.

LGU+는 실시간 경기를 놓친 고객들을 위한 ‘하이라이트’ 콘텐츠 서비스도 운영된다고 덧붙였다. U+모바일tv 올림픽 특집관에서 VOD 클립으로 언제든 지나간 경기와 주요장면을 시청할 수 있다.

LGU+는 또 올림픽 기간 동안 '언택트 안전 응원 이벤트', '하이라이트 시청 이벤트' 등을 열어 고객 들 중 추첨을 통해 순금 1돈 등의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다.

LGU+ 관계자는 "고객들이 국제적인 대형 스포츠 행사를 모바일로도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온라인 중계권을 확보했다”며 "각종 올림픽 관련 이벤트와 함께 즐거운 경기 관람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