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BTS 월드' 챕터 18 업데이트 및 서비스 2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이상훈 기자 승인 2021.06.23 16:00 의견 0
X
[자료=넷마블]

[한국정경신문=이상훈 기자] 넷마블은 방탄소년단 매니저 게임 ‘BTS 월드(BTS WORLD, 개발사 테이크원컴퍼니)에 ‘BTS STORY’ 챕터18을 추가하고, 서비스 2주년 기념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BTS STORY’ 챕터18에서는 7년이라는 시간을 함께 보낸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정규 4집 앨범 <MAP OF THE SOUL : 7>을 준비하며 겪는 진솔한 이야기가 전개된다.​

이와 함께 미션 클리어 시 대량의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는 ‘날아라 방탄 이벤트 스테이지’를 오픈했다. 이 스테이지에서는 방탄소년단의 이색 경험 프로젝트 ‘날아라 방탄’ 두 번째 촬영일에 펼쳐지는 농사 체험 스토리를 다룬다.

​또 게임 내 동영상 콘텐츠를 한곳에 모아 감상할 수 있는 ‘아카이브’ 시스템을 추가했다. 이용자들은 ‘아카이브’에서 제공하는 미션을 달성하면 미공개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신규 5성카드를 추가하고, 오는 7월 6일까지 멤버별 카드 능력 등장 확률이 증가하는 ‘확률UP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비스 2주년 기념 이벤트도 개최한다. 먼저, 미션 수행을 통해 매일 보상을 획득하고, 25일 간 모든 미션 달성 시 ‘2주년 기념 5성 카드 선택권’을 얻을 수 있는 ‘2주년 기념 25일 챌린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게임에 접속만 해도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2주년 기념 푸시 이벤트’ 및 ‘7일 출석 이벤트’와 골드 획득량, 계정 경험치 획득량 등이 증가하는 ‘핫타임 이벤트’, 4시간에 한 번 무료로 날개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등을 실시한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