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2' 출시 이전 문전성시..사전 다운로드 시작하자 앱스토어 최고 인기게임

김진욱 기자 승인 2020.11.17 16:34 의견 0
넷마블 '세븐나이츠2'.

[한국정경신문=김진욱 기자] 넷마블이 18일 출시하는 모바일 수집형 MMORPG '세븐나이츠2'(개발사 넷마블넥서스)가 사전 다운로드 4시간만에 애플 앱스토어 인기 1위를 차지했다.

넷마블은 17일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세븐나이츠2를 출시 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도록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했다. 앱스토어에 세븐나이츠2가 업로드되자마자 이용자들의 반응이 이어져 실시간 순위가 반영되는 애플 앱스토어 인기 1위에 올랐다.

'세븐나이츠2'가 사전다운로드가 된 17일 애플 앱스토어 인기게임 순위 1위를 차지했다.

넷마블은 18일 오전 10시 세븐나이츠2를 정식 출시한다. 세븐나이츠2는 넷마블 대표 IP(지식재산권) '세븐나이츠'의 후속작. 전작의 20년 후 세계를 그리고 있다.

세븐나이츠2는 한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스토리, 각양각색의 46종 캐릭터로 영웅 수집형 MMORPG라는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한다. 또한 뛰어난 캐릭터성을 기반으로 한 전략 전투와 새로운 스토리가 강점으로 꼽힌다. 여기에 스킬의 다양화, 15개 유형의 진형, 마스터리 등이 게임의 흥미를 더해준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