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효택 HT홀딩스 대표 "공격적 M&A 나설 것"..창립 1주년 기념식, 전 계열사 참석

파이메이커스·세모 인터네셔널·AG 모터스·HT 디벨롭먼트 임직원 시상식도

김성원 기자 승인 2020.11.05 17:02 의견 0
지난달 24일 HT홀딩스가 창립 1주년 기념식을 가졌다. 행사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자료=HT홀딩스)

[한국정경신문=김성원 기자] HT홀딩스는 지난달 24일 전 계열사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창립 1주년 기념식을 마쳤다고 5일 밝혔다.

HT홀딩스는 파이메이커스(온라인 마케팅 전문사), 세모인터네셔널(자동차 직수입 전문사), AG모터스(자동차/RV 토탈서비스사), HT 디벨롭먼트(부동산 디벨로퍼) 총 4개 기업을 경영하고 있는 지주회사다. 

HT홀딩스 관계자는 "개별 계열사들의 빠른 성장에 힘입어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고 전했다.

HT홀딩스를 이끄는 임효택 대표는 창립 기념사를 통해 “지금껏 열심히 달려온 임직원들의 노고와 헌신에 진심으로 감사를 표한다”며 “서비스 품질 향상에 집중한 결과, 모든 계열사가 빠르게 시장 점유율을 높여가고 있음에 앞으로도 부단한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고 주문했다.

이어 “시대와 기술이 급변하는 요즘 HT 홀딩스는 공격적인 M&A와 지속적인 기술개발로 각자의 시장을 리드하는 혁신의 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 날 행사에서는 회사 발전에 기여한 임직원을 대상으로 각종 표창 시상식이 진행됐다. 임직원들은 HT홀딩스의 비전과 가치관을 공유하며 새로운 도약을 다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