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경신문=임윤희 기자] 진에어가 나고야의 숨겨진 매력을 고객들에게 소개하고자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진에어는 인천~나고야 노선 이용객 대상으로 10% 항공운임 할인 혜택과 더불어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

진에어는 인천~나고야 노선 이용객 대상으로 10% 항공운임 할인 혜택과 더불어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자료=진에어)

이번 행사 운영기간은 이달 14일부터 27일까지다. 탑승기간은 15일부터 10월 25일까지로 하계 시즌 전 기간에 걸쳐 진행된다.

인천~나고야 노선은 현재 393석 규모의 B777-200ER 항공기다. 하루 2편씩 매일 운항 중이며 인천공항에서 오전 7시 30분 오후 4시 5분에 출발한다.

먼저 진에어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웹을 통해 항공권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항공 운임 1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알찬 나고야 여행을 위해 ▲현지 가이드와 함께하는 시라카와고 버스투어 ▲와이드모바일의 와이파이도시락, USIM, eSIM ▲해외여행보험 등 다양한 제휴 할인 혜택도 준비돼 있다.

이번 프로모션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진에어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고, 탑승객에게는 15kg의 무료 위탁수하물이 기본으로 제공된다.

진에어는 "이번 기회를 통해 나고야의 숨겨진 매력을 발견하는 더욱 즐거운 여행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