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경신문=변동휘 기자] 웹젠이 2025년 상반기 채용 연계형 인턴십 지원자를 모집한다.

웹젠은 11일부터 28일까지 공식 채용사이트에서 본사 및 계열사의 인턴십 지원 서류를 접수한다. 서류전형 합격 여부는 온라인 및 문자메시지 등으로 개별 통보한다.

웹젠이 상반기 채용연계형 인턴십 모집에 나섰다. (자료=웹젠)

서류 합격자는 6월까지 각 부문별로 온라인테스트와 실무면접 및 임원면접을 거치며, 최종 합격자는 2025년 7월부터 6개월간의 채용 연계형 인턴십을 시작한다. 최종 합격 여부는 6월 말에 개별 통지된다.

이번 공개 채용은 나이와 학력에 관계없이 누구든 지원할 수 있다. 다만 글로벌 사업 등 외국어 역량이 필요한 일부 직무의 경우 외국어 구사 능력이 필수로 요구된다.

모집 대상은 ▲게임사업 ▲마케팅 ▲게임기획 및 개발 ▲기술 ▲인사 등 47개 직무로 본사와 자회사에서 두 자릿수 인원을 최종 선발한다.

골프 게임 ’샷온라인’을 개발 및 서비스하는 계열사 웹젠온네트 역시 이번 인턴십 채용에서 클라이언트 직무 신입 인재를 찾는다.

웹젠은 인턴십 기간동안 정규직원과 동일한 수준의 급여 및 복지를 제공하며 근무 평가 기준 업무 역량이 확인된 인재들은 정직원으로 전환할 계획이다.

현재 웹젠은 임직원들의 근무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근로복지 제도를 운용하고 있다. 업무 능률 향상을 위해 선택근무제와 자율 출퇴근제를 운용하고 있으며 임직원 대출 지원과 단체상해보험을 비롯해 복지포인트 및 장기근속자 여행 지원금 등 다양한 혜택들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