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벤디스, 기업고객 대상 맞춤형 설 선물세트 제안..4천여개 상품 선별
서재필 기자
승인
2025.01.07 09:45
의견
0
[한국정경신문=서재필 기자] 현대벤디스가 기업고객 대상 맞춤형 설 선물세트를 제안한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모바일 식권기업 벤디스는 설 명절을 맞아 오는 17일까지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명절 단체 선물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현대벤디스의 맞춤 단체 선물 제안 서비스 '단체선물대장'에서 명절 선물 수요가 높은 육류·청과·수산물 등 4000여개 상품을 선별해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60% 할인해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기업 담당자가 예산·인원·배송 일정 등을 입력하면 현대벤디스의 전문 플래너가 맞춤 명절 선물 세트를 할인된 가격에 제안해준다.
이번 설 행사에는 현대백화점이 운영하는 한우·청과·수산 등 설 명절 선물 상품 50여 종도 추가로 선보인다. 여기에 명절 선물 전용 포장 및 무료 메시지 카드 서비스 등도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현대벤디스는 지난 2022년 단체선물대장 서비스를 처음 선보인 이후 운영 상품 및 제공 서비스를 지속 확대하며 기업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실제로 지난해 추석 선물 행사 매출은 전년 행사 대비 4배 가까이 신장했다.
단체선물대장은 현대벤디스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 대장마켓플레이스에서 신청 가능하며 서비스 이용료는 무료다.
현대벤디스 관계자는 "기업복지 담당자의 편의성 뿐 아니라, 명절 선물을 받는 임직원들의 만족도 향상을 위해 운영 상품 및 서비스를 지속 확대해 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명절 선물 관련 프로모션과 이벤트 등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