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XA손해보험, 새 브랜드 필름 ‘AXA CARE’ 선봬
우용하 기자
승인
2025.01.06 13:26
의견
0
[한국정경신문=우용하 기자] AXA손해보험은 자사의 가치를 담은 ‘브랜드 필름 악사 케어(AXA CARE)’를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이번 브랜드 필름은 차별화된 고객 케어 노하우를 가진 악사손보만의 기업 철학과 비전을 소개하는 데 중점을 뒀다. 영상에선 일상적으로 사용하는 케어(CARE)란 단어가 보험에서 가지는 의미와 중요성을 조명했다. 특히 만약의 상황을 대비한 악사손보의 다양한 보험 상품과 서비스를 보여주면서 모든 순간을 케어할 글로벌 보험전문가란 메시지를 전달했다.
브랜드 필름에서 AXA CARE는 더 과감하고 세심하면서 충분한 고객 케어를 표현했다. 고객을 위한 세심한 케어론 보장 전반을 전담으로 상담해 주는 서비스를 언급했으며 다양한 상황을 고려한 상품도 강조했다.
악사손보는 이번 브랜드 필름도 전속모델인 배우 김혜수와 함께했다. 악사손보의 브랜드 필름은 다양한 매체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도창국 악사손보 고객세일즈본부장은 “일상에서부터 만일의 위험에 이르는 상황까지 고객을 케어하기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는 메시지를 담은 브랜드 필름이다”라며 “전통적인 보험사의 역할을 넘어 진정한 인생 파트너로 함께 하기 위해 혁신과 도전을 이어 나가는 AXA CARE는 계속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