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시니어 레지던스 ‘라우어’ 입주 앞두고 관심 집중..2월 입주 앞두고 외관 공개
우용하 기자
승인
2024.12.20 07:55
의견
0
[한국정경신문=우용하 기자] 프리미엄 시니어주택 시장의 새로운 트렌드로 전국에서 주목을 받았던 ‘라우어’가 2025년 2월 입주를 앞두고 있어 다시 한 번 대한민국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20일 건설업계에 따르면 한화 건설부문이 시공하는 라우어는 2022년 동부산 오시리아 관광단지의 중심에 국내 최초 헬스케어 복합단지로 조성됐다.
라우어는 올해 11월부터 웅장한 외관을 드러내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으며 동부산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라우어는 웅장하고 고급스러운 외관만큼이나 떠오르는 리치벨트인 동부산 관광단지의 최중심에 위치해 새로운 랜드마크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도보 권역에서 누릴 수 있는 초대형 문화, 편의시설로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동부산점과 이케아동부산점, 2022년 개장한 롯데월드어드벤쳐 부산이 위치하고 있으며 아난티코브, 빌라쥬드아난티, 아쿠아월드부산(예정) 등 동부산의 대표적인 관광 레저시설을 원스톱으로 이용 할 수 있어 시니어뿐만 아니라 자녀, 손 3대가 모두 함께 즐기는 휴양형 복합단지로 그 가치를 평가받고 있다.
라우어는 국내 최초, 최대 규모의 헬스케어 복합단지로 공급 시점부터 시니어 하우징 시장의 새로운 트렌드로 전국에서 관심이 뜨거웠다. 1.84만여평의 대지 위에 연면적 6만여평의 규모로 계획됐으며 상품 구성으로는 노유자시설 라우어 1차 574세대, 라우어 2차 408세대 총 982세대의 시니어 레지던스로 구성돼 있다. 단지 내 양한방 병원 르메디센터의 차별화된 의료 서비스와 테마형 상업시설인 애비뉴를 함께 누릴 수 있으며 특급호텔 주거 서비스로 프리미엄 시니어 레지던스의 대명사로 자리 잡을 예정이다.
시행사인 ㈜썬시티에서는 입주준비에 한창이다. 대한민국 0.1%의 명사들에게 부합되는 휴식같은 편안한 삶을 진정성 있게 제공하기 위해 라우어는 롯데호텔&리조트와 자이S&D가 운영 지원을 담당한다.
개인건강 맞춤형 식단을 기본으로 글로벌 쉐프가 준비하는 다양한 콘셉트의 프리미엄 특식 등 관심사가 높은 식음 서비스 계획은 준비가 완료된 상황이다. 또 개인별 맞춤 건강 헬스케어 서비스, 주거지원 서비스가 구체화 되고 있으며 특히 입주민과 함께 건강하고 즐거운 삶을 영유할 수 있는 커뮤니티 프로그램은 현재 운영 중이다.
시행사 썬시티에서는 모델하우스에서 금년 3월부터 1기 난타클래스, 합창단 클래스 등을 개강하여 사전 입주민과의 즐거운 삶을 영유할 수 있도록 돕고 있으며 입주 후 더욱 더 다양한 클래스의 프로그램을 개강 할 예정이다.
시행사 관계자는 “라우어 입주민이 꿈꾸던 삶을 실현 할 수 있도록 진정성 있게 준비를 진행하고 있다”며 “실제 입주 후에 큰 감동을 느끼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라우어 2차 라티브는 내년 초 준공을 앞두고 12월까지 선착순 한정(세대 소진시 조기종료)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더욱더 다양해진 혜택으로 입주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현장 체험을 포함한 상담은 현재 모델하우스(부산시 기장군 기장읍 당사리)에서 예약제로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