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시니어 레지던스 ‘라우어’, 외관 공개..내년 2월 입주
윤성균 기자
승인
2024.12.19 16:00
의견
0
[한국정경신문=윤성균 기자] 프리미엄 시니어주택 시장의 새로운 트랜드로 전국에서 주목을 받았던 ‘라우어’가 내년 2월 입주를 앞두고 외관을 공개했다.
19일 분양업계에 따르면 ㈜한화 건설부분이 시공하는 라우어는 2022년 동부산 오시리아 관광단지의 중심에 국내 최초 헬스케어 복합단지로 조성됐다.
도보 권역에서 누릴 수 있는 초대형 문화, 편의시설로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동부산점과 이케아동부산점, 2022년 개장한 롯데월드어드벤쳐 부산이 위치하고 있다. 아난티코브, 빌라쥬드아난티, 아쿠아월드부산(예정) 등 동부산의 대표적인 관광 레져시설을 원스톱으로 이용 할 수 있다.
라우어는 국내 최초, 최대 규모의 헬스케어 복합단지로 공급 시점부터 관심이 뜨거웠다. 약 1만8400평의 대지 위에 연면적 6만여평의 규모로 계획됐으며 노유자시설 라우어 1차 574세대, 라우어 2차 408세대 총 982세대의 시니어 레지던스로 구성됐다.
단지내 양한방 병원 르메디센터, 테마형 상업시설 애비뉴, 특급호텔 주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롯데호텔&리조트와 자이S&D가 운영 지원을 담당한다. 개인건강 맞춤형 식단을 기본으로 글로벌 쉐프가 준비하는 다양한 컨셉의 프리미엄 특식 등 식음 서비스 계획은 준비가 완료된 상황이다. 또한 개인별 맞춤 건강 헬스케어 서비스, 주거지원 서비스가 구체화 되고 있으며 입주민이 건강하고 즐거운 삶을 영유할 수 있는 커뮤니티 프로그램이 현재 운영 중이다.
시행사 ㈜썬시티에서는 모델하우스에서 올 3월부터 1기 난타클래스, 합창단 클래스 등을 개강했으며 입주 후 더욱 더 다양한 클래스의 프로그램을 개강 할 예정이다.
시행사 관계자는 “라우어 입주민이 꿈꾸던 삶을 실현 할 수 있도록 진정성 있게 준비를 진행하고 있다”며 “실제 입주 후에 큰 감동을 느끼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라우어 2차 라티브는 내년 초 준공을 앞두고 올해 12월까지 선착순 한정(세대 소진시 조기종료)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현장 체험을 포함한 상담은 현재 모델하우스에서 예약제로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