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써마, ‘돌싱글즈6’ 정명♥보민 피부 리프팅 체험 시청자 관심↑

박진희 기자 승인 2024.11.15 09:12 의견 0
‘돌싱글즈6’에서는 정명과 보민 커플이 데이트 중 피부 탄력과 건강을 관리하기 위해 피부과를 방문해 텐써마 시술을 체험하는 장면이 공개됐다. (자표=텐텍)

[한국정경신문=박진희 기자] 텐텍의 ‘텐써마’(10therma)가 MBN 인기 예능 프로그램 ‘돌싱글즈6’에 등장해 시청자 관심을 사로잡았다.

지난 14일 방영된 ‘돌싱글즈6’에서는 정명과 보민 커플이 데이트 중 피부 탄력과 건강을 관리하기 위해 피부과를 방문해 텐써마 시술을 체험하는 장면이 공개됐다. 정명은 처음 시도하는 고주파 리프팅 시술을 앞두고 긴장하고 있는 보민의 손을 꼭 잡아주었고, 보민은 시술의 편안함과 효과에 만족감을 표현해 시청자들에게 미소를 안겼다.

고주파 에너지를 피부에 전달해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는 텐써마는 피부 속부터 탄력을 높여 자연스러운 리프팅 효과를 제공하는 시술 장비로, 최근 피부 리프팅과 탄력 개선을 원하는 이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피부과 전문가는 방송에서 텐써마 시술의 원리와 효과에 대해 “고주파 에너지가 피부 속 깊이 전달되면서 열을 발생시키고, 이를 통해 콜라겐 생성을 촉진해 피부가 서서히 개선된다”고 설명했다. 이어 “텐써마는 피부 겉으로 보이는 일시적인 효과가 아닌, 피부 속부터 탄력을 개선해 자연스러운 리프팅을 원하는 분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고 덧붙였다. 고주파를 이용한 텐써마 시술은 통증이 거의 없고 일상생활에 불편이 없다.

시술을 마친 보민은 거울로 얼굴을 비추어 보며 “좋은데요? 또 부탁드려요”라며 만족스러운 반응을 보였고, 정명은 보민의 피부 변화에 놀라운 표정을 지었다. 두 사람은 서로의 피부 변화를 기뻐하며 달달한 표정으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이끌었다.

텐써마는 기존 4㎠ 팁(자사기준)보다 25% 더 넓은 5㎠ 팁을 적용하여, 시술 시간을 20% 단축할 수 있는 효율성을 자랑한다. 이 장비는 자체 쿨링 시스템인 STC를 통해 피부를 시원하게 유지하면서도 효과적인 리프팅을 돕기 때문에 시술 중에도 불편함을 최소화 해, 많은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텐써마는 방송 이후 시청자들 사이에서 고주파 리프팅 장비로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향후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과 채널을 통해 피부 리프팅 및 탄력 개선에 관심 있는 이들에게 좋은 정보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텐텍 관계자는 “‘돌싱글즈6’를 통해 텐써마의 피부 리프팅 및 탄력 개선 효과가 자연스럽게 전달돼 더 많은 사람들이 피부 관리를 위해 텐써마를 선택하게 되기를 바란다”며 “텐써마는 안전하고 효과적인 고주파 리프팅 장비로 피부 속 깊이 변화를 주고 싶은 사람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