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먹거리] 가을맞이 ‘시푸드 축제’ 애슐리퀸즈·추석 먹거리 할인 아워홈

서재필 기자 승인 2024.09.03 13:55 | 최종 수정 2024.09.03 13:56 의견 0

[한국정경신문=서재필 기자] 매일 쏟아지는 식음료 신제품 및 이벤트 소식을 풍성하게 담아 ‘오늘의 먹거리’ 코너를 기획했다. 오늘의 입맛과 나만의 취향을 저격할 수 있는 제품을 소개한다. -편집자 주-

애슐리퀸즈가 오는 5일부터 세계 여러 나라의 해산물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시푸드 축제’를 시작한다.(자료=이랜드이츠)

■ 애슐리퀸즈, 가을맞이 ‘시푸드 축제’ 시작

이랜드이츠의 애슐리퀸즈가 오는 5일부터 세계 여러 나라의 해산물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시푸드 축제’를 시작한다고 3일 밝혔다.

시푸드 축제에서는 뷔페의 대표적인 해산물 메뉴 연어부터 시작해 새우, 게, 백합조개, 가리비, 오징어 등 다양한 해산물을 활용한 메뉴를 제공한다.

시푸드 축제의 주요 메뉴는 ▲스윗 갈릭 크런치 크랩 ▲하와이안 버터갈릭 슈림프(디너·주말) ▲스패니쉬 뽈뽀(디너·주말) ▲새우 튀김 데마끼 ▲핫 로제 크랩 파스타 ▲청양 크림 봉골레 스튜(디너·주말) ▲오렌지 살몬 스퀴드 세비체(디너·주말) ▲스파이시 슈림프 디아볼라 피자 ▲가리비 보리 리조또 ▲발렌시아 크랩 빠에야 ▲미나리 얼큰 꽃게탕 ▲게살 유산슬 등으로 구성됐다.

본 메뉴들은 세계 각지의 해산물 요리를 애슐리퀸즈만의 레시피 노하우를 담아 완성했다. 스윗 갈릭 크런치 크랩은 바삭한 게 튀김에 갈릭 소스와 빵가루를 곁들인 싱가포르식 메뉴를 애슐리퀸즈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했다. 청양 크림 봉골레 스튜는 백합조개와 크림소스를 베이스로 한 이탈리안 크림 스튜에 매콤한 청양고추와 수제비를 가미해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퓨전식으로 즐길 수 있다.

애슐리퀸즈 관계자는 “시푸드 시즌은 많은 고객이 기다려 주시고 사랑해 주시는 시즌으로, 고객분들이 다채롭고 알찬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세계 각지의 음식으로 개발했다”며 “가을은 해산물의 계절로 불리는 만큼 고객분들이 애슐리퀸즈와 함께 올가을을 더 풍성하게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아워홈은 추석을 맞아 아워홈몰에서 ‘구씨반가 한가WEEK’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자료=아워홈)

■ 아워홈, 추석 맞아 ‘구씨반가 한가WEEK’ 프로모션

아워홈은 추석을 맞아 아워홈몰에서 ‘구씨반가 한가WEEK’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공식 온라인 자사몰인 아워홈몰에서는 18일까지 구씨반가 인기 제품과 적전류, 국·탕류 제품을 최대 57% 할인 판매한다.

구씨반가 인기 제품인 ‘숯불 소갈비살 떡갈비’, ‘송이 소갈비살 떡갈비’와 함께 동그랑땡, 해물완자, 단호박전, 매콤야채전 등 적전류 및 구씨반가 ‘전복 소갈비탕’, ‘경상도식 문어탕국’, ‘진주식 속풀이 해장국’ 등 알뜰한 차례상 차림과 명절 선물 준비를 도와줄 프리미엄 HMR 제품을 다양하게 준비했다. 이 밖에도 아워홈 김치, 한우 선물세트, 홍삼, 가전 제품, 주방 용품 등도 할인 판매한다.

또한 9일부터 18일까지 매일 할인쿠폰팩을 제공하며 아워홈몰 선물하기 기능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20%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또 18일까지 온라인 윷놀이 이벤트를 열어 금액별 쿠폰 및 아워홈 멤버십 A1 포인트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아워홈 관계자는 “민족 대명절 한가위를 맞아 고물가 속 알뜰한 명절 준비를 위해 자사몰에서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구씨반가 프리미엄 메뉴를 활용해 구내식당 고객들에게 특식을 선사하는 이벤트도 함께 준비 중이니 많은 기대와 이용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