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 ‘일상생활플랜모험’ 출시..DIY 방식으로 생활 위험 보장

우용하 기자 승인 2024.04.01 09:21 의견 0

[한국정경신문=우용하 기자] 삼성생명은 일상생활 속 위험을 보장해주는 ‘삼성 굿데이 일생활플랜보험’을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삼성생명이 일단위 맞춤 보장이 가능한 '굿데이 일상생활플랜보험'을 1일 출시한다. (자료=삼성생명)

굿데이 일상생활플랜보험은 제품과 서비스 구매와 함께 보험 가입이 가능한 ‘임베디드 보험’으로 삼성생명에서는 처음 출시하는 생활 밀착형 임베디드 보험 상품이다.

이 상품은 주보험에서 재해를 보장해 주는 상품으로 담보를 세분화한 32종의 특약을 자유롭게 구성할 수 있는 조립형 구조로 설계됐다. 재해로 인한 사망과 장해부터 입원, 내원 등 다양한 사고에 대한 보장을 제공한다. 특히 생활 속 흔하게 발생하는 위험을 맞춤형으로 조립할 수 있어 상품과 서비스에 꼭 맞는 보장을 자유롭게 구성 가능하다.

삼성생명에 따르면 보험기간도 고객 니즈에 맞춰 최소 2일부터 3년까지 선택 가능하다. 일 단위 단기 보장이 가능해 다양한 행사에 활용할 수 있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굿데이 일상생활플랜보험은 언택트 거래의 증가와 함께 모든 영역이 디지털로 연결되는 초연결 시대의 변화에 맞춰 개발한 상품이다”며 “제휴사를 통해 고객이 일상생활 속 위험을 간편하게 보장받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