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유튜브와 함께 '넷마블 파트너 크리에이터' 모집

이상훈 기자 승인 2023.01.30 11:42 의견 0
[자료=넷마블]

[한국정경신문=이상훈 기자] 넷마블은 유튜브와 함께 자사의 다양한 콘텐츠를 만들어 갈 '넷마블 파트너 크리에이터'를 다음달 10일까지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지난해 4월 시작된 '넷마블 파트너 크리에이터'는 유튜브에서 넷마블 관련 콘텐츠를 함께 만들어가는 프로그램으로, ‘넷마블 파트너 크리에이터’들이 지난해 제작한 영상 콘텐츠는 1000개가 넘는다.

'넷마블 파트너 크리에이터'로 발탁되면 월 1회 이상 넷마블 관련 콘텐츠를 만들면서 ▲출시 예정작 비공개 체험 ▲콘텐츠 제작 및 게임 트렌드 교육 ▲실무자들과 함께 하는 정기 회의체 등에 참여할 수 있으며, ▲유튜브와 함께하는 파트너 행사 초청 ▲파트너 전용 굿즈 등의 혜택도 제공된다.

'넷마블 파트너 크리에이터'는 채널 구독자 1000명 이상을 보유한 만 19세 이상의 크리에이터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상세 정보와 지원 방법은 '넷마블 파트너 크리에이터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넷마블 임현섭 뉴미디어 팀장은 “크리에이터들이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유튜브와 크리에이터 아카데미 등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개최할 예정”이라며 “넷마블은 올해에도 많은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게임을 보는 즐거움이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해 나갈 것”이라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