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 인사담당자 대상 '직장 분쟁 다루는 방법' HR웨비나 개최
이상훈 기자
승인
2022.10.18 08:29
의견
0
[한국정경신문=이상훈 기자] 취업 플랫폼 잡코리아가 오는 21일 기업 인사담당자를 대상으로 ‘직장 분쟁 다루는 방법’을 주제로 웨비나(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웨비나는 직장 내 다양한 분쟁으로 인력 운영에 어려움을 겪는 기업을 위해 마련했다. 강사는 법률사무소 소연의 안순사 공인노무사가 맡으며, 강의 내용은 ▲동료사이의 비밀 녹음 문제 ▲업무상 저작물의 귀속 문제 ▲퇴사하는 직원의 근로 의무 범위 ▲전직금지약정-영업비밀유출 방지 수단 등이다.
웨비나는 잡코리아 기업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온라인 실시간 스트리밍 방식으로 진행된다. 신청자는 포럼 당일 이메일과 문자메시지를 통해 접속 링크를 전송받을 수 있다.
오는 31일에는 ‘직장 내 동의 없는 녹음촬영을 둘러싼 인사노무관리 유의사항’을 주제로 한 HR웨비나도 열린다. 법무법인(유) 지평의 권영환 변호사가 강연한다. 웨비나 상세 내용 및 참가 신청은 잡코리아 기업라운지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잡코리아 관계자는 “직장 내 분쟁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기업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이번 HR웨비나를 마련했다”며 “HR웨비나는 앞으로 더욱 다양하고 유익한 주제로 상시 진행할 예정이니, 기업 인사 담당자분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잡코리아는 지난 2016년부터 기업 인사채〮용 담당자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매월 기업 인사담당자들을 위한 HR세미나를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