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서트 티켓 이벤트 지원하세요"..롯데면세점, 부산 엑스코 BTS 콘서트 공식 후원

김제영 기자 승인 2022.09.23 08:15 의견 0
롯데면세점은 2030 부산세계박람회유치 기원 콘서트 ‘BTS <Yet To Come> in BUSAN’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 [자료=롯데면세점]

[한국정경신문=김제영 기자] 롯데면세점이 한류 문화 홍보를 위해 K팝을 대표하는 BTS의 공식 후원에 나선다.

롯데면세점은 내달 15일 부산 아시아드 주경기장에서 열리는 2030 부산세계박람회유치 기원 콘서트 ‘BTS <Yet To Come> in BUSAN’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를 기념해 롯데면세점은 오는 24일부터 내달 3일까지 시내점과 인터넷면세점 구매 고객 대상으로 ‘BTS <Yet To Come> in BUSAN’ 콘서트 티켓 교환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면세점에서 10달러 이상 구매한 내‧외국인 고객 중 추첨을 통해 400명에게 1인 1매 콘서트 티켓 교환권을 제공한다. 시내점에서 구매하는 고객은 구매 당일 증정데스크에서, 온라인 구매 고객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댓글로 응모할 수 있다.

해당 증정 이벤트는 1인 1회 참여 가능하며 온‧오프라인 중복 참여는 불가하다. 롯데면세점은 10월 초 당첨자 및 티켓 교환권 수령 방법을 공지할 예정이다.

롯데면세점은 2017년부터 방탄소년단과 함께 패밀리콘서트, 뮤직비디오 등 한류 콘텐츠를 함께 하며 인연을 이어왔다. 10월 15일 콘서트 당일에는 홍보 부스를 설치해 방탄소년단을 상징하는 보라색이 돋보이는 트윌리와 티퍼런스의 퍼플티(Tea)를 콘서트 기념품으로 증정하는 등 즐길거리를 마련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