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비트서 부활절 달걀 찾으면 독일 보루시아 도르트문트 경기 직관 초청
이상훈 기자
승인
2022.04.18 10:04
의견
0
[한국정경신문=이상훈 기자] 글로벌 가상자산 거래소 바이비트(Bybit)가 부활절을 맞아 부활절 달걀찾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바이비트 메타버스에 접속해 숨겨진 부활절 달걀을 찾으면 된다. 발견한 달걀에는 상품을 받을 수 있는 특별한 코드가 포함돼 있으며 매일 새로운 이벤트가 진행돼 매일 참여할수록 상품을 획득할 기회도 늘어나게 된다.
바이비트가 마련한 달갈찾기 이벤트 상품은 ▲독일 보루시아 도르트문트(Borussia Dortmund) 축구경기를 직접 관람하러 갈 수 있는 2인 여행 비용 일체(3세트) ▲특별 NFT ▲최대 50USDT 상당의 증정금(5USDC~50USDT까지 일일 총 155명 선정) ▲1000MANA 토큰 ▲증정금 교환코드 및 할인코드 등이다. 모든 혜택은 부활절 달걀을 발견한 이들에게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이 외에도 바이비트는 트위터에 이벤트 트윗을 리트윗하고 자신이 찾은 달걀의 스크린샷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노우노우(KNOWKNOW) 콘서트 티켓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바이비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바이비트 관계자는 "바이비트 이용자들을 위해 부활절 달걀찾기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바이비트가 만든 메타버스를 탐험하고 더 많은 보상을 획득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부활절 달걀찾기 이벤트는 22일 오후 7시까지 진행된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