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력서만 작성해도 추첨 통해 네이버페이 증정..알바몬, 신규회원 이벤트 실시

이상훈 기자 승인 2022.01.06 09:41 의견 0
[자료=알바몬]

[한국정경신문=이상훈 기자] 아르바이트 플랫폼 알바몬이 1월 한 달간 신규 회원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알바몬에 처음 이력서를 작성한 회원 대상 혜택도 마련돼 있어 아르바이트를 처음 시작하는 이들에게 유용할 것으로 보인다.

이번 이벤트는 즉석 당첨 이벤트와 첫 이력서 작성 이벤트로 구성됐다. 먼저 즉석 당첨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가입한 개인 및 기업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신규 회원은 이벤트 기간 동안 ‘BHC 뿌링클 치킨 치즈볼 콜라 세트’, ‘배스킨 라빈스 파인트’, ‘해피머니 5천원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총 4개 경품에 매일 응모할 수 있다. 당첨시에는 해당 경품의 모바일 쿠폰을 즉석에서 제공한다. 당첨의 행운은 총 225명에게 돌아갈 예정이다.

신규 가입 후 첫 이력서를 작성한 개인 회원은 첫 이력서 작성 이벤트에도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내 가입 후 첫 이력서를 작성해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참여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네이버페이 포인트 3만원권을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2월 10일 알바몬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알바몬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신규 회원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이 같은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간단한 참여방법으로 경품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 회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벤트 참여 및 상세 내용은 알바몬 1월 신규회원 가입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