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힐링해요"..CJ올리브영, '힐링로드' 기획전 실시

김제영 기자 승인 2021.07.16 11:45 의견 0
X
힐링로드 [자료=CJ올리브영]

[한국정경신문=김제영 기자] CJ올리브영이 집에서 힐링할 수 있는 상품 프로모션을 시행한다.

CJ올리브영은 오는 19일부터 25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에서 ‘힐링로드’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의 콘셉트는 ‘힐링으로 떠나는 여행’이다. 본격적인 폭염이 시작된 데다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도 격상하면서 집에서 편안하게 힐링을 즐기려는 집콕족을 위해서 마련됐다. 홈트/마사지, 뷰티툴, 리빙/홈, 여행 소품 등 네 가지 주제에 맞춰 약 230개의 상품을 제안한다.

폼 롤러와 아령, 요가 매트와 같은 운동용품과 편안한 휴식을 돕는 아이 마스크, 마사지 건 등이 있다. ‘홈 케어’에 최적화된 괄사 마사지기, 필링기 등 각종 뷰티 기기와 화장 소품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올리브영은 취향별 힐링 상품 추천을 위한 힐링 유형 심리 테스트도 마련했다. 이벤트 페이지 내에서 가장 끌리는 여행길을 선택하면 자기관리형, 운동형, 집순이형, 프로여행형 등 힐링 성향에 맞춰 최대 4개의 상품을 추천한다.

풍성한 쇼핑 혜택도 즐길 수 있다. 행사 기간 최대 7만 원 상당의 ‘리얼테크닉스 럭키 박스’를 선착순 판매한다. 3종의 럭키 박스 중 랜덤 배송된다. 또 올리브영 모바일앱에서는 기획전 상품 1개 이상 구매 시 최대 3천원 할인 받을 수 있는 ‘힐링 쿠폰’을 발급한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