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 샀는데 에어컨 할인까지..LG전자·아우디 공동 마케팅

박민혁 기자 승인 2021.06.08 10:45 의견 0
LG전자가 독일 프리미엄 자동차 브랜드인 아우디(Audi)와 손잡고 휘센 타워 에어컨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 [자료=LG전자]

[한국정경신문=박민혁 기자] LG전자가 독일 프리미엄 자동차 브랜드인 아우디(Audi)와 손잡고 휘센 타워 에어컨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 가전과 명차 브랜드 간 협업을 통해 프리미엄 고객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8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LG전자는 7월말까지 아우디의 국내 공식딜러인 고진모터스에서 아우디 차량을 구입한 고객에게 LG 휘센 타워 에어컨 구입 시 사용할 수 있는 특별 할인권을 증정한다.

서울 도산대로, 수원, 대전, 광주 등에 위치한 고진모터스 매장 전국 10개에서 차량을 구입한 고객은 지정된 가전 판매점에서 LG 휘센 타워 에어컨 구입시 최대 15% 할인받을 수 있다. 또 LG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알파 구입 시 사용할 수 있는 특별 할인권 혜택도 준다.

LG전자는 자동차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이 휘센 타워 에어컨 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 매장에는 전용 체험존도 운영한다.

올해 출시한 LG 휘센 타워 에어컨은 직선과 원으로 미니멀한 아름다움을 표현한 프리미엄 LG 시그니처 에어컨의 디자인 철학에 공간 인테리어 가전 LG 오브제컬렉션(LG Objet Collection)의 감성을 더했다.

한국영업본부 박준성 에어솔루션마케팅담당은 "LG 휘센 타워 에어컨만의 차별화된 고객 가치를 직접 전달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 고객을 위한 맞춤형 마케팅을 지속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