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크파트너스, 밀크 사용자 위한 맵(MAP) 토큰 공개

이상훈 기자 승인 2020.10.30 08:25 의견 0
(자료=밀크파트너스)

[한국정경신문=이상훈 기자] 블록체인 기반 포인트 통합 플랫폼 ‘밀크(MiL.k)’를 운영중인 밀크파트너스가 앱 서비스 활성화를 목적으로 이용자 혜택 강화 및 서비스 만족도 제고를 위해 프리미엄 멤버십 토큰 ‘맵(MAP, MiL.k Activity Privilege)’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맵(MAP)은 밀크 회원에게만 제공하는 특별 혜택이며, 서비스 이용 시마다 활동에 대한 보상으로 지급된다. 맵은 보유량에 따라 멤버십 회원 등급 결정 및 우대 혜택이 부여된다. 향후 공개될 밀크 멤버십 프로그램은 포인트 교환 수수료 감면, 짜잔마트 구매 혜택, 밀크팩 추가 리워드, 우대 회원 전용 특별 마켓 이용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맵은 11월 2일부터 진행되는 ‘밀크 코인 소각 이벤트’ 참여자에게 최초로 지급하며, 이후 △포인트와 밀크 코인간 교환, △출석 이벤트, △밀크팩 참여 등 서비스 활성화에 직접적으로 기여하는 이용자에게도 제공될 예정이다.

맵은 블록체인 기술을 통해 디지털 자산과 같이 투명하고 안전하게 관리되며 밀크 앱 내에서 이용자끼리 자유롭게 주고받을 수 있다. 단, 맵으로 포인트 판매나 구매, 밀크 코인 간 교환은 불가능하며 이용자 서비스 활동 지표에 따라 분배돼 사용될 예정이다.

밀크파트너스 조정민 대표는 “최근 밀크 다운로드 회원이 11만명을 돌파하며 이용자와 함께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며, “서비스 애용에 보답하고자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멤버십 토큰 맵을 선보이게 됐다. 이용자와 관계를 보다 강화하기 위해 양질의 멤버십 프로그램을 제공할 계획인 만큼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밀크는 기존 포인트 마일리지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과 비전을 제시하며 실생활서 활용 가능한 실질적인 블록체인 서비스로 성장해왔다. 글로벌 여행·여가 플랫폼 야놀자, 국내 대표 면세점 사업자 신세계인터넷면세점과 연동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서비스에 나서며, 9월 기준 전체 다운로드 이용자수 11만명, MAU(월간 활성 사용자) 9만명을 돌파하는 등 괄목할 만한 성과를 보여주고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